[포토]이시몬 '피크닉 라이브 소풍 나왔어요'

입력 2015-06-01 18:06


가수 이시몬이 경기도 고양시 '일산호수공원'에서 진행된 케이블채널 MBC Music의 '피크닉 라이브, 소풍' 녹화현장에서 무대를 꾸미고 있다.

5월 21일 오후 6시 'MBC 뮤직'에서 방송된 '피크닉 라이브, 소풍'(기획 홍수현, 책임프로듀서 서흥교, 연출 강현욱 배유찬 PD)에서는 박보람과 신지수, 데이브레이크, W&JAS 등이 출연하는 'Band Meets Girls'편이 방송됐다.

최고의 밴드와 발랄한 소녀가수들과의 콜라보레이션을 컨셉으로 한 이날 방송에서 박보람은 밴드 데이브레이크와의 무대를 통해 나미의 '인디안 인형처럼'을 상큼한 밴드 버전으로 최초 공개하며 색다른 다른 매력을 선사했다. 또한, 신지수와 봄여름가을겨울이 제작한 첫 번째 신인 이시몬 역시 W&JAS와의 콜라보레이션을 위해 소풍을 찾았다. 신지수는 W&JAS와 김건모의 '서울의 달'을 열창하며 완벽한 하모니를 선보였고, 이시몬은 광고 삽입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W&Whale의 'R.P.G Shine'을 선보이며 뛰어난 가창력으로 무대를 압도했다.

이밖에도 데이브레이크는 최근에 발매된 싱글앨범 '빛나는 사람'의 전곡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신나는 멜로디의 히트곡 ‘팝콘’을 선보여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앙코르곡까지 선보였다.

매주 목요일 오후 6시와 오후 11시 방송.









한국경제TV 일산(경기) = 박성기 기자 musictok@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