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맑은하우스 '비타민폭탄팩'’, 소셜마켓 첫 판매 조기 완판

입력 2015-05-29 10:17


천연 뷰티브랜드 더맑은하우스가 '비타민폭탄팩'으로 온라인 소셜마켓 첫 판매에서 조기 완판을 기록하였다. 2015년 쿠팡 첫 판매 이틀 만에 기록한 조기 완판이다. 이후 3연속 완판 기록을 세우고 있다.

비타민폭탄팩은 클렌징과 팩 기능이 결합된 신개념 클렌징팩이다. 여름철 여성들의 최대 피부 고민거리인 넓은 모공, 블랙헤드, 화이트헤드, 기미나 잡티, 피부 처짐, 피부 진정과 보습, 미백이 단번에 해결되는 ALL IN ONE 아이템이다. 또한 여름철 자외선으로 손상된 피부 깊숙이 생성된 멜라닌을 제거해 주어, 기미, 잡티 제거 효과도 뛰어나다.

더맑은하우스 관계자는 "바쁜 일상 속에서 피부케어에 소홀하기 쉬운 현대인이 간편한 피부관리 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비타민폭탄팩을 만들었다. 더맑은하우스가 온라인 소셜 상위 1% 브랜드로 입증된 것이 이번 소셜마켓 완판의 성과"라고 자평했다.

이러한 자평의 근거는 제품의 주성분에도 있다. 바오밥추출물을 비롯하여, 자연에서 추출한 각종 천연비타민 외 보습 성분들이 비타민폭탄팩에 들어 있다. 모든 주성분이, 미국과 프랑스의 유기농 제품 인증인 USDA, 에코서트 인증을 받은 성분이다. 피부가 민감한 여성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유해 화학성분은 일절 첨가되지 않았다.

한편, 더맑은하우스는 비타민폭탄팩에 이어 모공히어로팩을 출시하여 이목을 끌고 있으며, 한국의 뷰티 트렌드에 큰 관심을 가지고 있는 홍콩, 태국, 중국, 미얀마 등지에 비타민폭탄팩을 수출할 예정이다.

제품 관련 정보, 또는 추후 생산 물량에 대한 구매 문의는 더맑은하우스 공식 쇼핑몰(http://themalgunhous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