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제주의 여름을 여유롭게 만끽할 수 있도록 즐길 거리가 풍성한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를 오는 7월 17일부터 9월 7일까지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는 고객이 패키지 하나로 추가 비용 없이 다이닝, 파티, 풀사이드 바, 액티비티 등 호텔의 모든 것을 누리며 럭셔리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조식, 중식, 석식 등 삼시세끼를 제공하며 조식은 뷔페, 한식당은 물론 룸서비스로도 이용이 가능하다. 중식과 석식은 이탈리안 레스토랑과 제주 한식 레스토랑에서 코스 요리로 선사하는 정통 다이닝을 즐길 수 있다. 이탈리안 아이다 듀오의 라이브 공연을 감상하며 칵테일, 와인과 스낵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아뜨리움 라운지 더 뷰의 홀리데이 파티, 별빛이 쏟아지는 루프탑의 샴페인 바, 클럽 하우스에서 칵테일, 스파클링 와인과 함께 하우스 디제이의 퍼포먼스를 즐길 수 있는 버블 파티 등의 파티를 이용 횟수 제한 없이 즐길 수 있다.
또한, 야자수와 가든풀의 이국적인 정취를 즐길 수 있는 풀사이드 카페, 더 테라스의 생맥주, 후르츠 소다, 루프탑 샴페인 바, 클럽 하우스의 프리미엄 칵테일 등 켄싱턴 제주 호텔의 2개의 풀사이드 바에서 이용 횟수 제한 없이 즐길 수 있다.
제주의 여름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도 준비됐다. 제주의 푸른 하늘 아래 펼쳐져 있는 녹차밭을 거닐며 다도 수업도 배울 수 있는 '초록 바다 다원', 북방 한계식물과 남방 한계식물이 공존하는 곶자왈 숲에서 제주 자연의 신비로움을 숲 해설가의 안내와 함께 체험할 수 있는 '환상 숲 곶자왈' 등이다. 전문 큐레이터의 설명을 들으며 호텔 내 작품 감상과 함께 아트 테라피를 경험할 수 있는 '갤러리 투어' 중 원하는 액티비티를 선택할 수 있으며 픽업 샌딩 서비스 또는 렌터카 서비스도 제공된다.
이와 함께, 조금 더 활동적인 여름 휴가를 원하는 고객을 위한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액티브 패키지'도 같이 선보이고 있다. 다양한 제주의 해양스포츠를 체험할 수 있는 '제주 해양 스포츠 체험', 제주의 푸른 바다를 럭셔리 요트를 타고 즐기며 선상낚시를 경험해 볼 수 있는 '럭셔리 요트', 한치, 놀래미 등 다양한 물고기 낚시 체험을 통해 제주에서 잊지 못할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야간 선상 낚시 체험', '초록 바다 다원', '환상 숲 곶자왈' 중 원하는 액티비티를 선택할 수 있다.
이외에도 성인 전용 공간으로 운영되는 국내 특1급 호텔 최초의 루프탑 야외 수영장인 스카이피니티 풀이 있는 <루프탑 스카이피니티 존: Rooftop Skifinity Zone>과 야외 수영장, 실내 수영장, 유아풀 등으로 구성되어 온 가족이 함께 즐기기 좋은 '가든풀 존: Garden Pool Zone' 등 2개의 공간으로 구분되어 있어 모두가 꿈꾸는 북적이지 않는 곳에서 즐기는 여유로운 여름 휴가를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 경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