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틴 스타일 차 음료 '태양의 마테차'가 탄탄한 핏 바디(Fit Body)를 자랑하는 최강 몸짱돌 '씨스타'의 24시간 매력적인 모습들을 주제로 하는 바이럴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씨스타가 폭풍 가창력을 뽐내며 직접 부른 '마테 바디 송'을 배경 음악 삼아 미니 뮤직비디오 형태로 제작되었으며 아침부터 밤까지 하루 종일 나만의 비법으로 핏 바디를 가꾸는 씨스타의 4인 4색 매력을 강조하고 있다.
몸을 들썩이게 하는 흥겨운 리듬의 라틴 스타일의 전주가 흘러 나오며 시작되는 바이럴 영상 속 씨스타 멤버들은 각각의 상황에 맞게 각자 자신 있는 몸매 부위를 뽐낸다.
태양의 마테차는 작년 여름 구릿빛 피부와 탄탄한 몸매의 효린을 단독 모델로 발탁해 라틴 열풍을 이끌었던 데에 이어 올해에는 씨스타 전 멤버들을 모델로 발탁했다.
TV 광고에 이어 미니 뮤직비디오 콘셉트로 제작된 이번 바이럴 영상에는 최근 MBC '천생연분 리턴즈' 등에 출연해 주목 받기 시작한 가수 '로열 파이럿츠'의 멤버 '제임스'도 등장해 씨스타의 멋진 마테 바디에 반하는 연기를 선보이기도 했다.
한편, 아르헨티나, 브라질 등 남미 지역에서 생산되는 마테차는 남미에서는 물처럼 마시는 차로 세계적으로는 커피와 녹차에 이어 세계 3대차로 손꼽힐 만큼 대표적인 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