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업 한국야쿠르트가 홈페이지에 새롭게 바뀐 CI와 BI를 소개하며, 홈페이지 방문자에게 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국야쿠르트는 기업가치인 건강한 습관의 참 뜻을 고객과 함께 나누고 평생 건강을 위한 동반자로서의 의지를 알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퀴즈는 5월 19일부터 총 4주간 진행되며 매주 1개씩 각기 다른 문제가 출제되며 추첨을 통해 매주 100명에게 다양한 경품을 지급한다.
2주차는 퍼즐 형태의 문제이며 한국야쿠르트의 새로운 CI의 심벌인 'hy'를 찾아 세븐의 빈 공간에 드래그하면 된다.
한국야쿠르트가 지난 8일 선포한 새로운 CI의 심벌인 'hy'는 기업가치 '건강한 습관'(healthy habit for you)의 'h'와 'y'를 의미하며 4가지 컬러는 기업정신인 '건강사회건설'을 현대적 의미로 재해석 한 것으로 잘 먹고 잘 사는 단순한 건강을 넘어 아름다움(Beauty), 삶(Life), 건강(Health), 유제품(Dairy)을 모두 포함한 넓은 의미의 건강을 뜻한다.
한국야쿠르트는 CI와 BI 선포를 통해 건강기업으로서의 행보를 더욱 강화할 예정이다.
윤지연 객원기자 beauty@beautyhankoo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