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세이도, '파란자차 영상' 100만 뷰 돌파 기념 이벤트 진행

입력 2015-05-28 10:52


시세이도는 '파란자차 영상' 조회수가 단기간 100만 뷰를 돌파한 것을 기념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신제품 '퍼펙트 UV 프로텍터' 출시 이후 1일 공개한 일명 '파란자차 영상'은 스타 무용가 차진엽, 세계적인 비보이 크루 홍텐과 디퍼가 시세이도 퍼펙트 UV 프로텍터를 직접 테스트하며 빛, 땀, 물에 강한 제품력을 입증하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공개 직후 큰 화제를 모으며 '파란자차'란 검색어를 양산, 현재까지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시세이도 관계자는 "이번 영상은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관심이 고조된 댄스를 소재로 제품의 특징을 쉽고 흥미롭게 전달해 소비자들의 관심을 얻은 것 같다"며 "국내 소비자들의 관심에 힙입어 해당 영상은 시세이도 글로벌 버전으로 확대 전개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총 100만원 상당의 선물이 걸려있는 이번 이벤트는 28일부터 시세이도 공식 페이스북에서 참여 가능하다. 빈칸에 알맞은 퍼즐을 맞추는 형식으로 진행되며 참여자 중 총 20명을 추첨해 보냉백, 파란보틀, 파우치, 파란자차 등 총 4종으로 구성된 '파란자차 스페셜 키트'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6월 5일 발표된다.

한편 시세이도 퍼펙트 UV 프로텍터는 브랜드 최초로 개발한 웻포스 기술을 적용해 물이나 땀과 만나면 또 하나의 자외선 차단막을 구현하는 제품이다. 지난 4월 1일 출시 이후 한 달 동안 4개월치의 물량이 판매됐으며 5월 한 달간 전년 동월 대비 565%의 성장을 기록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