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대지 않고 마스크팩 제거하는 제품 홈쇼핑에 등장

입력 2015-05-28 10:37


이스라엘 사해 머드를 주성분으로 마스크 속 철분과 이펙터의 자성을 이용하여 손대지 않고 마스크팩을 제거하는 독특한 방식의 제품이 홈쇼핑에 등장했다.

노벨상 수상 핵심성분의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메디엘(Mediel)'이 오는 29일 오후 11시 55분 NS홈쇼핑을 통해 피부 노폐물 제거와 영양 공급에 탁월한 효과를 지닌 '실크 벨벳 마스크'의 첫 판매 방송을 진행하는 것.

메디엘 측에 따르면 '실크 벨벳 마스크'는 생체자기를 이용해 메마른 피부를 촉촉하게 가꾸어주고 피부 본연의 광채를 살려주는 제품이다.

또한 세트로 구성되어 있는 '듀얼 이펙터'는 딥 클렌징 기능으로 모공 속 노폐물과 피지를 완벽하게 제거할 뿐만 아니라 마사지 기능이 포함되어 있어 피부 혈액 순환을 도와 피부 활력을 되찾아준다.

이번 방송에서는 '실크 벨벳 마스크' 3개와 '듀얼 이펙터' 1개 '멀티 펩타이드 크림' 1개의 기본 구성에 메디엘 브랜드의 NS 홈쇼핑 첫 방송을 기념하여 '실크플럭스 C33 세럼'을 추가로 증정해 홈쇼핑 판매 사상 최다 제품 구성과 혜택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또한 구매 고객들 중 NS홈쇼핑 홈페이지에 실크 벨벳 마스크에 대한 상품평을 작성하는 고객들에게는 실크 벨벳 마스크 1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스페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한편 이번 방송의 특별 증정품으로 구성된 '실크플럭스 C 33 세럼'은 비타민 C를 33% 함유하고 있는 고농축 비타민 C 세럼'으로 산화되기 쉬운 비타민 C 성분의 분자구조를 안정화시켜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고 24시간 내내 비타민 성분의 효과가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

풍부한 비타민 성분과 영양 성분을 통해 피부 탄력 강화 효과는 물론 피부 톤을 밝고 화사하게 개선해주는 제품으로 자외선에 지친 피부의 활력을 회복하는데 탁월한 효과를 발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