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6월 두 번째 신곡 제목은 ‘WE LIKE 2 PARTY’

입력 2015-05-28 09:09


빅뱅이 6월 발표하는 두 번째 신곡 제목은 ‘WE LIKE 2 PARTY’로 밝혀졌다.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는 28일 오전9시 공식블로그를 통해 이 같은 정보가 담긴 포스터를 게재, 빅뱅 ‘MADE SERIES’ 두 번째 앨범 ‘A’에 수록되는 두 번째 신곡 제목을 공개했다.

앞서 빅뱅은 27일 첫 번째 신곡 제목 ‘BANG BANG BANG’이 담긴 포스터를 공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마치 한 편의 영화 포스터를 연상케 하는 강렬한 포스터 이미지에 팬들은 궁금증을 감추지 못하며 곡의 장르와 분위기 등에 대한 다양한 추측을 이어나갔다.

시원한 여름 느낌을 물씬 풍기는 이번 포스터에는 ‘BIGBANG PRESENTS WE LIKE 2 PARTY’라는 글씨와 함께 푸른 제주도 바닷가를 걷고 있는 다섯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강렬한 레드 컬러의 ‘BANG BANG BANG’ 포스터와 달리 이번 포스터는 블루톤의 청량감 넘치는 느낌을 선사해 빅뱅이 두 상반된 매력을 음악에 어떻게 담아냈을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이와 함께 포스터 아래에는 ‘ONLINE 2015.06.01 AT MIDNIGHT’, ‘OFFLINE 2015.06.02’ 이라고 온∙오프라인 공개 일정도 명시돼 눈길을 끌었다.

‘BANG BANG BANG’과 ‘WE LIKE 2 PARTY’가 수록된 앨범 ‘A’의 예약판매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6월 1일 밤12시부터 온라인, 2일부터 YG E-SHOP을 비롯한 전국 오프라인 음반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지난 5월 1일 발표한 빅뱅의 ‘LOSER’와 ‘BAE BAE’의 인기도 여전하다. 5월 내내 빅뱅은 두 곡으로 각종 음원차트, 음악방송 트로피를 싹쓸이하며 저력을 입증했다. 6월에는 화려한 퍼포먼스와 여름과 어울리는 스타일의 노래로 컴백해 다시 한번 가요계를 들썩이게 할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