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푸드는 무더운 여름철 번들거리는 피부를 매끈하고 시원하게 가꾸어주는 '풋사과 탄산수 포어 톡 토너'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스킨푸드 '풋사과 탄산수 포어 톡! 토너'는 정제수 대신 초정탄산수 95% 및 풋사과추출물이 함유되어 있는 집중 모공 케어 토너로, 여름철 대표적인 피부 고민인 과다 피지 분비, 모공 확장, 번들거림 등을 모공 타이트닝 효과로 잡아주는 한편, 더위에 지친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을 공급해 매끈하고 청량한 여름 피부로 가꿔주는 제품이다.
산뜻하고 가벼운 사용감이 특징인 '풋사과 탄산수 포어 톡! 토너'는 모공에 있는 노폐물은 피부 밖으로 빼주고, 깨끗해진 모공은 수분으로 채운 후 조여주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300ml 대용량으로 출시, 편리성 또한 한층 강화했다.
'풋사과 탄산수 포어 톡 토너'는 세안 후 화장솜에 적당량을 덜어 얼굴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피부결을 따라 부드럽게 닦아내거나, 모공이 넓은 부분 위주로 닦아내듯 바르면 쿨링감과 모공을 조여주는 느낌이 배가되는 것을 느낄 수 있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풋사과 탄산수 포어 톡!토너'는 덥고 습한 여름철에 사용하기 좋은 모공 청정 쿨링 토너로, 넓어진 모공 때문에 고민이거나 시원하고 깔끔한 사용감을 원하는 이들에게 제격"이라면서 "올 여름은 '풋사과 탄산수 포어 톡! 토너'로 시원하고 산뜻하게 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