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지상 최대의 '취업 쇼'가 청년 구직자들을 기다립니다"
한국직업방송과 한국경제TV의 대한민국 청년 일자리 프로젝트 '취업의 전설, 얘들아~출근하자!'를 오는 6월19일 건국대학교 새천년홀에서 선보인다.
'취업의 전설, 얘들아~출근하자!'와 기존의 취업 콘서트의 가장 큰 차이는 청년 구직자들에게 정보와 재미를 함께 제공하는 것이다.
취업이라는 현실적인 문제로 고민과 좌절을 거듭하는 청춘들에게 전하는 열정과 희망의 메시지 '쫄지마! 청춘'
사회 각계 각층의 지도층 인사들이 일방적이고 경직됐던 단순한 형태의 강연이 아닌 청년 구직자와 함께 할 수 있는 끼와 열정을 발휘하는 시간을 준비했다.
대기업 현직자와 함께하는 '열려라 성공취업'에서는 그들이 전하는 솔직한 취업 스토리를 만날 수 있다.
기업 인사담당자가 직접 설명하는 하반기 채용시장 전망은 이번 행사의 하이라이트!. 2015년 대기업 입사의 성공 노하우를 '원 포인트 레슨' 형태로 전달할 것으로 기대된다.
행사에는 개그맨 정성호, 유정승, 방송인 최기훈, 조민혁 취업 컨설턴트와 홍선애, 임지현, 이지현, 진아연, 강주리, 조영주, 김수민 등 한국경제TV MC 군단 총출동해 그동안 방송에서는 볼 수 없었던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구직자들에게 힐링의 자리도 마련할 계획이다.
참여를 원하는 구직자는 네이버, 카페 '취업의 전설'의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이메일(legend@wowtv.co.kr), 전화 (02)845-1901) 접수도 가능하다. 참가비는 무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