풋케어 브랜드 숄, 발 냄새 잡는 '풋 데오 스프레이' 출시

입력 2015-05-27 15:20


풋 케어 브랜드 숄(Scholl)은 불쾌한 발 냄새를 잡아주고, 하루 종일 산뜻함을 선사하는 '숄 프레쉬 스텝 풋 데오 스프레이'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듀얼 액션 포뮬라(Dual Action Formula)로 발 냄새를 없애주며, 오랜 시간 지속되는 향기를 선사한다.

패키지는 캔 타입으로 휴대가 용이하다. 스타킹이나 양말을 착용한 상태에서도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든 쉽고 편리하게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숄 브랜드 관계자는 "많은 사람들이 발 냄새 때문에 신발을 벗고 들어가야 하는 식당을 불편해 한다"고 말하며, "숄 프레쉬 스텝 풋 데오 스프레이는 빠르게 발 냄새를 제거 및 방지하는데 도움을 주고, 최대 24시간 지속되는 향기로 다가오는 여름철 발 냄새에 대한 고민을 효과적으로 해결해주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고 전했다.

한편, 숄이 지난해 5월 60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모바일 오픈 설문조사 결과에 따르면, 전체 응답자 중 94%가 남들에게 보여지는 자신의 발 상태가 신경이 쓰인다고 답했다. 같은 해 6월 350명의 여성을 대상으로 한 조사에서는 응답자 74%가 발 관리에 관심이 있다고 밝혀 소비자들의 발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