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이 '오일-프리 쿨링 수분 젤 크림' 출시 1주년을 맞아 대용량 사이즈 한정판을 출시했다.
'오일-프리 쿨링 수분 젤 크림'은 수분 크림의 대명사 키엘의 40년 전통 보습 노하우가 담긴 '울트라 훼이셜' 라인으로 피지 분비량이 많아지는 무더운 여름철 사용하기에 적합한 수분 크림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점보 리미티드 에디션은 기존 사이즈(50ml) 대비 2배 이상 커진 125ml의 넉넉한 용량으로 출시돼 여름철 시원한 수분 공급이 가능하다.
특히 점보 리미티드 에디션은 125ml의 넉넉한 용량으로 인해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어 남녀 노소 관계없이 사용 가능하다. 아침 메이크업 전에는 모닝 마스크 팩으로, 자기 전 피부에 듬뿍 올려 수면팩으로, 여름철 자외선에 노출돼 자극 받은 피부를 케어해주는 진정 크림으로 사용하는 것도 가능하다. 또한 50ml 제품 가격 대비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되어 경제적이다.
키엘은 오일-프리 쿨링 수분 젤 크림 점보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오는 29일부터 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여행용 사이즈 샘플 제품 2종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키엘 전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샘플 소진 시 마감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