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가 자체 개발 스마트 쿨링 소재 '콜드 엣지'(Cold Edge)의 탁월한 냉감 효과를 알리기 위한 체험 이벤트를 전국 주요 매장에서 실시합니다. '콜드 엣지'란 땀을 흘리면 원단에 코팅된 기능성 폴리머(Polymer)가 즉각적으로 반응해 열과 습기를 신속하게 흡수하고 외부로 배출해 피부 온도를 낮추어 정상 체온을 회복시켜주는 기능성 냉감 소재라고 하는데요. 체험 이벤트는 참가자로 하여금 콜드 엣지 토시와 시중에 나와 있는 일반 냉감 토시를 양 팔에 각각 착용하게 한 후 분무기로 물을 뿌리고 시간이 지날수록 느껴지는 쿨링 효과의 차이를 느껴보게 하는 식으로 진행됩니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콜드 엣지 토시를 경품으로 증정한다고 하네요.
모이몰른(moimoln)이 본격적인 무더위 시즌에 앞서 강한 자외선에서도 유아들의 피부를 보호할 수 있는 스냅백과 선캡 각 10종을 출시했습니다. 모이몰른의 신제품 스냅백은 면 등의 소재를 사용해 무더위에도 청량감을 느낄 수 있도록 했으며, 스트라이프 패턴과 세련된 컬러감에 리본 장식 등이 더해진 패션 디테일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유니크한 패턴이 돋보이는 10종의 선캡은 유아 선캡 최초로 챙 내에 부드러운 와이어를 적용해 편의성과 안전성을 더했으며, 선캡을 착용한 상태에서 아이를 안았을 때 챙이 엄마와 유아의 몸에 닿아 찔리는 현상을 방지해준다고 하네요.
올리브데올리브와 배럴이 만나 러블리한 서프웨어를 선보입니다. 이번 콜레보레이션 제품들은 자외선 차단 및 몸매 보정과 같은 기능성을 갖추고 있는 제품으로 올리브데올리브와 배럴의 감성이 녹아있는 다양한 디자인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올리브데올리브 측 관계자는 "이번 콜레보레이션을 통해 여름 시즌 활용할 수 있는 토탈 섬머 서프웨어를 선보일 것"이라며 "래쉬가드는 비키니에 비해 노출이 적지만 트렌디하면서도 섹시한 바캉스 룩을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라고 전했습니다.
레스모아가 여름 샌들 구입시 1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썸머 페스티벌'을 실시합니다. 전국 레스모아 매장에서 이달 26일부터 7월 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레스모아 앱을 설치하면 인기 브랜드 버켄스탁, 테바, 차코 등 신상 샌들을 할인 받을 수 있는 1만원 쿠폰을 증정한다고 하는데요. 특히 브랜드별 진행 중인 품목 할인에 해당 할인쿠폰을 중복 사용할 경우 최대 30%까지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뉴발란스가 다가오는 여름 시즌을 맞이해 팝한 주스 컬러를 담은 '530 JUICE PACK(530 주스팩)'을 출시했습니다. 뉴발란스의 '530라인'은 1992년 출시된 'M530'을 오리지널 모델로 하는 올드스쿨 러닝화로 둥근 앞코와 빅 플라잉 로고 디자인이 특징이며, 오랜 시간 다양한 버전으로 그레이드되면서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모델이라고 하는데요. 뉴발란스의 미드솔 테크놀로지인 'ENCAP(엔켑) 쿠셔닝'을 적용해 유연성과 안정성까지 제공한다고 합니다. 530 주스팩은 오렌지, 블루, 옐로우, 그레이 네 가지 컬러로 출시되었으며 옐로우, 그레이 컬러는 6월 중순 출시 예정이라고 합니다.
세이코(SEIKO)에서 웨딩 시즌을 맞이해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연인을 위한 특별한 커플 워치 패키지를 출시합니다. 커플 워치 패키지는 고대 건축물에서 영감을 받은 클래식한 디자인을 모던하게 표현한 세이코 프리미어 콜렉션으로 남성 모델은 SNP091J, 여성 모델은 SRKZ69J로 구성되었다고 하는데요. 세이코 측 관계자는 "세이코만의 첨단 기술과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클래식한 감성의 디자인이 조화를 이룬 세이코 프리미어 커플 워치 패키지는 유행을 타지 않고 오랜 시간 함께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결혼을 준비하는 분들께 최고의 아이템이 될 것"이라며, "웨딩시즌을 맞아 준비한 세이코 프리미어 커플 워치 패키지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한국경제TV 박선미 기자
meili@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