튼튼영어의 신제품 ‘규리앤프랜즈 큐플레이(Q-PLAY)’가 출시 한달 만에 초판 완판을 기록했다고 합니다. ‘규리앤프렌즈 큐플레이(Q-PLAY)’는 3D 캐릭터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통합발달 영어놀이 ‘규리앤프렌즈’의 후속작으로, 영유아 시기 아이들이 많이 하는 질문을 규리와 친구들의 일상 속에 녹여 자연스럽게 영어로 발화하도록 유도하는 영어 질문놀이 프로그램입니다. 즐겁게 질문놀이를 반복할 수 있는 ‘질문놀이책’과 아이들 눈높이에 맞는 흥미로운 에피소드와 질문을 담은 ‘질문그림책’, 색칠하기·스티커 붙이기·퍼즐 맞추기 등 질문그림책과 연계된 체험 놀이를 할 수 있는 ‘질문활동책’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튼튼영어는 초판 완판을 기념하여 큐플레이의 모든 구매고객에게 ‘한정판 규리 런치 박스’를 증정하는 출시 이벤트를 6월말까지 앵콜로 진행합니다.
코카-콜라사의 세계 판매 1위 캔 커피 브랜드 조지아가 천가지 커피 향처럼 다양한 매력을 가지고 있는 배우 이서진과, 세계적인 커피석학 션 스테이만 박사를 모델로 이달 출시한 살아 있는 커피 향을 담은 프리미엄 캔 커피 ‘조지아 고티카’의 TV-CF를 공개했습니다. 인간이 느끼는 맛은 5가지지만 향은 수천 가지로 커피는 맛이 아니라 향이 중요하다는 메시지를 전달하는 이번 CF는 션 스테이만 박사가 “커피는 맛이 아니다, 커피는 향이다”라고 말하며, 고소한 견과향, 커피 로스트향, 은은한 꽃향 등 풍성하게 펼쳐지는 커피의 고귀한 향을 봉인하고 있다는 내용을 담아냈습니다. 또한 조지아 고티카의 커피 향을 음미하는 이서진의 표정을 통해 커피향의 중요성을 강조했습니다. 션 스테이만 박사는 미국 스페셜티 커피협회 기술위원으로 활동 중이라고 합니다. 광고는 22일부터 TV를 통해 방영 중입니다.
교육출판전문기업 미래엔이 KBS2의 성장로맨스 드라마 ‘후아유-학교 2015’에 고등 교과서와 참고서 ‘올리드’로 물품 지원에 나섰습니다. 드라마 ‘후아유’의 배경이 학교라는 점, 그리고 주요 시청자층이 청소년이라는 점을 고려해 교과서와 참고서 '올리드' 및 ‘1등급만들기’ 등을 제공, 학생들을 대상으로 인지도를 높이고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한다는 계획입니다. 특히 극중 1등을 한번도 놓친 적 없는 우등생 은별(김소현)이 자신의 방에서 옛 기억을 찾는 장면에서 ‘올리드’와 ‘1등급만들기’ 시리즈가 지속적으로 등장해 눈길을 끕니다. KBS2 월화드라마 ‘후아유-학교2015’는 KBS 드라마의 대표 브랜드 ‘학교’ 시리즈의 2015년판으로, 하루 아침에 인생이 바뀐 18살 여고생을 중심으로 학생들이 겪는 솔직하고 다양한 감성을 그린 청춘 학원물이라네요.
리복 크로스핏 센티넬(Reebok CrossFit SENTINEL)이 23일, 센티넬 업타운 박스에서 열린 ‘2015 부트캠프 챔스’ 결승전을 성황리에 마쳤습니다. 4월 17일부터 시작한 ‘2015 부트캠프 챔스’는 센티넬 커뮤니티에서 가장 뛰어난 부트캠프 퍼포먼스를 선보인 개인 남녀 및 팀을 가리는 경연대회로, 이 날 결승전에는 각 박스별 대표 남자 3명과 여자 3명, 4명의 남녀로 구성된 1개 팀, 총 50명이 참가했습니다. 이날 현장에는 센티넬 원 박스(ONE BOX, 한남점), 다운타운 박스(DOWNTOWN BOX, 을지로점), 업타운 박스(UPTOWN BOX, 삼성점), 아비뉴 박스(AVENUE BOX, 판교점), IFC 박스(IFC BOX, 여의도점) 5개의 박스 대표로 선발된 참가자들의 거친 숨소리와 기합, 각 박스에서 모인 코치들과 회원들의 열띤 응원까지 더해져 열기가 한껏 달아올랐다네요. 남자 개인전에선 정진영(IFC 박스, 여의도점), 여자 개인전에선 김민지(센티넬 원 박스, 한남점), 박스별 단체전에선 센티넬 원 박스 팀이 챔피언에 등극했습니다.
유아용품브랜드 페도라(Fedora)가 18일부터 31일까지 지하철 7호선 어린이대공원역에서 유모차 무료 대여 서비스를 실시합니다. 페도라는 가정의 달을 맞아 5678서울도시철도와 협업으로 유모차 대여 서비스를 선보이는데요, 대여 서비스 대상 제품은 페도라 S3플러스 유모차, 페도라 S9 화이트 유모차로 어린이대공원역 지하1층에 마련된 유모차 대여소에서 대여할 수 있습니다. 페도라는 지난 해 산업통상자원부 주최, 한국디자인진흥원 주관 굿디자인(Good Design) 제품으로 선정되고 한국무역협회가 수출 경쟁력을 갖춘 제품에 수여하는 K+인증을 획득한 바 있습니다.
한국경제TV 이예은 기자
yeeuney@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