팩트에 탄산수 청량감 더했다

입력 2015-05-26 11:42


최근 여름 시즌을 앞두고 국내 화장품 업계에 이른바 '팩트 전쟁'이 시작된 가운데, 팩트에 탄산수의 청량감을 더한 제품이 출시되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소녀시대 티파니를 모델로 발탁하며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이넬화장품의 대표 브랜드 입큰이 탄산수의 청량감을 느낄 수 있는 '마이 워터 피니쉬 팩트'를 선보인 것.





최근 티파니를 모델로 광고 컷을 공개하며 눈길을 끌고 있는 '마이 워터 피니쉬 팩트'는 즉각적으로 쿨링 효과를 부여하는 에센스를 63%이상 함유, 피부에 수분막을 형성함으로써 지속력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특히 고농축 에센스에는 보습 특허 성분인 안타티신(ANTARCTICINE) 성분 및 나트륨 잔존량이 적은 셀틱 워터, 프랑스의 오베르뉴 지역에서 채취한 미네랄 탄산수가 함유되어 있어 건조함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줌과 동시에 촉촉하면서도 윤기 있는 피부를 표현할 수 있다.

'라인 미라지 매트릭스 시스템'을 통해 모공 끼임 없이 피부에 가볍게 밀착되면서 팩트의 커버력은 그대로 유지해 주는 것은 또 다른 장점이다.

이 외에도 핑크 색상의 마블이 포함되어 있어 톤 보정 효과가 있는 것은 물론 화사한 피부 컬러를 표현해 주며, 수정을 하더라도 들뜨거나 뭉침이 없이 방금 메이크업을 한 것 같은 피부로 만들어 준다.

이와 관련 입큰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수분 에센스, 미백 에센스, 주름 개선 에센스, 자외선 차단제, 프라이머 및 메이크업 베이스, CC크림, 커버 파운데이션, 쿨링 미스트까지 총 9가지의 기능을 가지고 있는 멀티 제품"이라면서 "바쁜 일상 속에서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하다"고 소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