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개념 뷰티성형 소셜사이트 '미클릭'이 드디어 부산을 시작으로 전국 거점 대도시의 미클릭 입점 병의원을 소개할 예정이다.
미클릭 측은 지난 2013년 6월 오픈 이후 수도권 병의원을 중심으로 고객들에게 다양한 뷰티 관련 상품을 선보여왔으나, 전국 각 지역 고객들의 지속적이고 강력한 요청으로 인해 전국 거점 대도시 지역으로 서비스 범위를 확대한다고 밝혔다.
미클릭은 현재 강남을 비롯한 서울 일대 병‧의원과의 제휴를 통해 다양한 비급여 이벤트 상품들을 소셜을 이용한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해 오면서 높은 인기를 끌어 왔다. 무엇보다 서비스와 퀄리티가 동일하되 비용적인 혜택만 더해진다는 높은 신뢰감으로 전체 순방문자 수 300만 명을 돌파하는 성과를 이뤄냈다.
현재는 이미 부산 지역에 거주하는 미클릭 고객들을 위해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부산지역 거주자를 상대로 회원가입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미클릭 부산지역 거주자 회원 가입 시에는 각 병의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이 지급되며, 부산 거주자 대상으로 총 50명을 추첨해 민감한 피부에도 효과적인 고가의(10만원 상당)리바이탈 진정재생크림도 증정할 예정이다. 또 부산에 거주하는 친구에게 미클릭을 추천하면 그에 따른 적립금 혜택도 누릴 수 있다.
관계자는 "현재는 부산지역을 오픈 했지만 차츰 전국 대도시를 중심으로 숙련된 전문의 진료를 통한 품격 높은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는 병의원을 소개해 나갈 예정"이라며 "또 이를 통해 보다 합리적이고 저렴한 가격에 각 지역 소비자들의 니즈에 부합되는 상품의 다양한 이벤트도 기획하고 있으니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뷰티소셜 미클릭 회원 가입 및 전국 다양한 비급여 의료 소셜 구매에 대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상세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