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포트, 두 번째 유망 화장품 브랜드 팝초이스 박스 공개

입력 2015-05-22 14:01


지난해 9월 신사동 가로수길에 1호점을 오픈하며 화제가 된 한국형 세포라로 불리는 화장품 멀티 브랜드숍 벨포트가 유망 중소기업 제품을 소개하는 두 번째 팝초이스 프로젝트를 공개했다.

벨포트는 국내 유망 브랜드들의 유통 파트너로서 그들과 함께 하는 일환으로 팝초이스를 기획했다.

매 회 5~6개 브랜드를 선정해 팝초이스 샘플 박스를 구성하고 매장을 찾은 소비자들에게 무료로 제공함으로써, 국내의 숨겨진 우수한 제품들을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소개하는 것.

2차 팝초이스에는 5개 브랜드가 참여하며, 이들 업체의 9종 제품으로 구성된 2,500 세트의 샘플 박스로 선 보인다.

참여 브랜드는 프로페셔널 토탈 메이크업 브랜드 'MCC(More Creative, More Complete)', 미네랄 자연주의 화장품 '엔엠씨(NATURAL MAGMA COSMETIC)', 개성이 뚜렷하고 변화를 즐기는 여성을 위한 코스메틱 브랜드 '아요고(AHYOGO)', 항노화 화장품 전문 브랜드 '레트로에이지(ReTroAge)', 트루 핸드메이드 뷰티 브랜드 '에이버리(Avery)' 등이다.

에이버리는 벨포트 입점 후 차츰 소비자들의 입소문을 타고 뛰어난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는 브랜드로 이번 박스 구성에 고유의 진공 순환 추출법으로 식물의 영양 성분을 고스란히 담아낸 '퓨어 로즈 플로럴 에센스 워터' 와 '퓨어 알로에 립 에센스 워터' 2종을 구성 제품으로 내놓았다.

지난 1차에 이어 2차 박스 구성에도 더해진 엔엠씨는 풍부한 미네랄을 함유한 프랑스 화산재로 만든 '엔엠씨 마그마빈 클렌져'를, 아요고(AHYOGO)는 7가지 자연 유래 추출물로 만든 시트팩 '넘버원 2D 마스크'를 박스 구성 제품으로 준비했다.

또 MCC의 경우는 아직까지 국내 소비자에게는 생소하나 중국에서는 드럭스토어 '샤샤(sasa)' 등 1,000개가 넘는 매장에 입점해 K-뷰티의 위상을 높이고 있는 브랜드이며, 레트로에이지(ReTroAge)는 신소재 RTA(와인의 고농도 유효성분) 함유로 화이트닝 고민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레트로에이지 화이트닝 스킨토너'와 '레트로에이지 화이트닝 에센스'를 소개할 계획이다.



이와 관련 김대명 벨포트 전무는 "벨포트는 국내 유망 브랜드들의 유통 파트너로서 진행했던 1차 팝초이스가 기대 이상의 관심이 몰리며 뜨거운 호응 속에 진행되었다"라며 "이번 2차 팝초이스의 참여브랜드 면면이 한층 풍성해진 가운데, 어떤 제품이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을 지 기대되며 앞으로도 제품 연구와 개발에 노력을 기울이는 내실 있는 유망 브랜드들이 보다 많은 소비자들과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국내의 숨겨져 있던 우수한 제품들을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하겠다는 벨포트의 취지가 반영된 팝초이스 존은 벨포트 서울 가로수길점과 명동 유네스코점, 부산 광복점, 청주 성안길점, 대구 동성로점에서 만날 수 있으며, 매장을 방문한 고객 누구나 선착순으로 팝초이스 샘플 박스를 증정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