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크힐스 골프 & 리조트 경남, 여성 전용 회원권 '라임' 출시

입력 2015-05-22 09:15


레이크힐스 골프 & 리조트 경남(대표 윤석한, www.lakehills.co.kr)은 여가를 중시하는 여성 골퍼들이 증가함에 따라, 여성 전용 회원권 '라임(Lime)'을 출시한다. '라임'은 오는 2015년 5월 20일부터 50구좌 한정으로 특별 분양될 예정이다.

현 시대의 흐름을 반영해 탄생된 회원권은 상쾌한 골프장 필드를 연상시키는 라임(Lime)이라는 이름을 선택하여 여성들에게 보다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한다.

여성 전용 회원권 '라임(Lime)'은 정회원 1명과 등재인 1명으로 지정되며, 레이크힐스 경남 컨트리 클럽을 정회원 자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월요일과 화요일의 그린피는 5만원이며, 수요일부터 금요일까지의 그린피는 7만7000원으로 책정된다. 주말 또한 잔여 시간이 있는 경우, 이용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레이크힐스 제주의 컨트리 클럽 또한 같은금액으로 이용 가능하다.

골프 클럽 외에도 레이크힐스 골프 & 리조트 그룹의 직영 리조트 5곳(부곡, 속리산, 순천, 안성, 제주)을 정회원 자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더불어 레이크힐스 골프 & 리조트 그룹과 제휴된 호텔, 백화점, 의료 시설 등을 특별 혜택가로 이용 가능하다.

원금반환이 보장된 이 회원권은 입회금이 2300만원이며, 회원권을 분양하는 모든 여성 회원에게는 프리미엄 피부 노화 방지 화장품 브랜드인 스위스 퍼펙션의 정품 화장품을 증정한다.

여성전용 회원권을 기획한 레이크힐스 골프 & 리조트 경남의 이연민 팀장은 “여성 골퍼들의 증가에 따라 경상도 지역의 여성 골퍼들이 합리적인 회원권 가격으로 보다 골프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회원권 가입 문의는 055-589-8858으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