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차매매사이트에서 만든 카페 ‘정직한카맨’, 허위광고 없다

입력 2015-05-21 14:09


소비트렌드의 변화와 함께 자동차 시장의 변화도 눈에 띄게 일어나고 있다. 신차 구매만을 고집하던 과거와는 달리, 자신의 경제적 상황과 시장 상황에 맞게 중고차를 선택해 구매하는 이들이 증가하고 있는 것.

그러나 중고차 시장의 활성과 함께 각종 허위 광고, 사고차량 판매 등의 문제로 관련 논란도 끊이지 않고 있다. 이에 소비자들은 허위매물이나 허위광고 없이, 정확하고 유익한 정보만 제공하는 중고차 매매 사이트를 찾고 있다.

최근 중고차 판매 및 구매, 기타 정보에 관한 정보를 전문적으로 다루는 중고차 사이트에 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보다 빠르고 정확한 정보를 전달하고 공유받을 수 있는 인터넷 카페까지 등장해 화제다.

중고차 매매 시장에서 지난 3년간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자동차 할부금융 전문서비스 ‘나이스중고차할부(http://www.nicecha.co.kr)’는 최근 소비자들의 건강한 중고차 거래를 위해 중고차 전문인터넷카페 ‘정직한카맨(http://cafe.naver.com/8949carman)’을 개설해 운영 중이다.

해당 카페에서는 회원들끼리 중고차 구매 및 판매와 관련한 정보, 후기 등을 공유할 수 있고, 전문가로부터 직접 조언을 얻을 수도 있다.

또한 일반 승용차, 수입차는 물론 화물중고차까지, 각 차종에 대한 정보, 매물, 시세 등을 게시판 별로 확인할 수 있다.

‘나이스중고차할부’의 관계자는 “중고차를 구입할 때에는 전문가와의 상담이 꼭 필요한데, 이 부분이 잘 이루어지지 않아 안타깝게도 각종 구매 피해를 입는 소비자들이 증가하고 있다”라며, “고객님들과의 원활한 소통을 위해 인터넷 카페를 개설했으니, 앞으로는 쉽고 편리하게 상담받을 수 있으실 것”이라고 전했다.

나이스중고차할부와 정직한카맨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와 전화(나이스중고차할부/010-3399-4644),정직한카맨/010-6262-4644)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나이스중고차할부는 신용불량자, 저신용자, 무직자, 주부 등 차량을 구매하는 데 어려움이 있는 이들도 할부로 중고차를 쉽게 구입할 수 있도록 해 믿을만한 중고차 매매 사이트로 입소문난 곳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