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뉴뮤직 힙합 뮤지션, '복면검사' OST 참여 '안방극장 강타'

입력 2015-05-21 13:44


▲ 브랜뉴뮤직 힙합 뮤지션, '복면검사' OST 참여 '안방극장 강타' (사진=오우엔터테인먼트)

복면검사 복면검사 복면검사 복면검사 복면검사

브랜뉴뮤직 힙합 뮤지션, '복면검사' OST 참여 '안방극장 강타'



브랜뉴뮤직 소속 뮤지션 태완과 샴페인이 KBS2 드라마 '복면검사' OST 'Mask'(마스크) 제작에 참여했다.

'복면검사' OST 'Mask'는 Mnet '언프리티랩스타'에서 산이, 키썸과 컴필레이션 앨범을 낸 태완이 가창을 담당했으며, 본격적인 솔로 활동을 시작한 샴페인이 랩을 맡았다.

'복면검사' 첫 회 예고편을 통해 소개 된 'Mask'는 도입부부터 강렬한 비트로 시청자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에 참여한 브랜뉴뮤직 소속 뮤지션은 "평소 내면에 숨겨둔 자아를 복면을 통해 드러내는 주인공이 매력적이었고, 나의 곡을 통해 그것을 표현 해 낼 수 있다는 생각에 즐겁게 곡 작업을 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

또한 '복면검사'의 OST 제작을 맡은 오우엔터테인먼트는 "앞으로도 오우 소속 전문 음악감독풀을 바탕으로, 브랜뉴뮤직의 뮤지션들과 같이 역량 있고 개성 넘치는 아티스트를 섭외하여 위와 같은 콜라보레이션 프로세스를 꾸준히 이어 갈 생각이다"라고 밝히며 "'복면검사'의 두 번째 OST 도 브랜뉴뮤직과의 콜라보레이션 곡이다. 많은 기대 부탁한다"고 당부했다.

한편 '복면검사' OST 'Mask'는 21일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티저 공개를 시작으로 27일 공식 발표된다.

한국경제TV 박혜정 기자

hjpp@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