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푸드, 출시 2주만에 김유정 '칙톡쿠션' 품절

입력 2015-05-21 09:19


스킨푸드는 지난달 출시한 일명 칙톡쿠션, '포어 핏 쿠션 보틀'이 출시 17일 만인 지난 15일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스킨푸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품절됐다고 21일 밝혔다.

지난달 29일 출시된 '포어 핏 쿠션 보틀 SPF50+ PA+++'은 여름철 뜨거운 햇빛과 자외선으로 인해 열린 모공과 피지를 얼음같이 차가운 쿨링감으로 꽉 잡아주어 오랜 시간 무너짐 없이 보송보송 매끈 모공 피부로 유지시켜주는 신개념 쿠션 팩트 제품이다.

제품이 내는 소리인 '칙'과 얼굴에 퍼프를 두드리는 소리인 '톡톡'을 활용한 일명 '칙톡쿠션'으로도 불리는 스킨푸드 '포어 핏 쿠션 보틀'은 달아오른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즉각적인 쿨링감과 다크닝 없이 12시간 동안 지속되는 컬러감 등 기존 쿠션제품에서 찾아보기 힘든 특징들이 입소문을 타면서 인기몰이 중이다. 현재 일시품절 상태로, 오프라인 매장이나 공식 홈페이지를 찾은 소비자들로부터 추가 입고 관련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는 것이 스킨푸드 측의 설명이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스킨푸드 '포어 핏 쿠션 보틀'은 온라인 상에서 먼저 큰 화제를 모은 뒤 전국적인 품귀 현상을 보인 바 있는 '허니버터칩'과 그 양상이 매우 비슷하다"면서 "'웨지 퍼프'에 이은 또 하나의 스킨푸드 히어로 아이템이 탄생할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한편, 스킨푸드 '포어 핏 쿠션 보틀'은 새 모델 김유정을 주인공으로 한 TV 광고 온에어 이후, 주요 포털사이트 및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김유정 칙톡쿠션', '스킨푸드 칙톡쿠션' 등 각종 연관 검색어를 양산하며 화제를 모았다. 광고 영상 또한 스킨푸드 공식 페이스북에서 공개 약 10일 만에 조회수 140만 뷰를 돌파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