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설레이는피부과 인천 송도신도시에 위치한 '끌림365 송도점'이 '설레이는피부과'로 리뉴얼 오픈했다.
20일 설레이는피부과(구, 끌림365 송도점)는 급증하는 환자들의 수요를 충족하고자 병원을 리뉴얼하면서 기존 직원들과 진료시간은 동일하게 유지한 채 병원 명을 변경했다고 밝혔다.
병원 측은 또한 첨단 레이저 장비와 전문적인 의료서비스를 구축했으며, 센트럴파크역과 가까운 접근성을 바탕으로 시간적 여유가 부족한 이들이 스케줄을 잘 활용해 진료받을 수 있도록 도모할 방침이다.
또한 병원명 리뉴얼과 동시에 더 나은 진료를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면서 전문적이고 노하우가 담긴 의료서비스를 기반으로 더욱 많은 사람들에게 다가갈 계획이다.
송도피부과 설레이는피부과 정은화 원장은 "일괄적인 진료가 아닌 고객 한 명 한 명에게 최선을 다하는 1:1 맞춤진료를 통해 고객에게 최상의 아름다움을 제공할 것"이라며 "다양한 레이저 장비와 다년간 쌓아온 시술 노하우를 바탕으로 최상의 진료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정 원장은 이어 "리뉴얼 후 기존보다 넓고 쾌적한 공간은 물론이고 환자 개개인의 피부 고민에 맞는 치료를 진행하기 위해 아낌없는 투자와 연구를 하고 있다"며, "안전하고 정확한 진단을 위해 더욱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설레이는피부과는 다양한 장비를 구비해 전문적인 진료 시스템 하에 여드름, 리프팅, 쁘띠, 모공, 기미, 미백 등 다양한 피부과 진료는 물론, 아디포7000, HPL, 종아리라인조각술 등 비만클리닉 시술을 진행하고 있다.
윤지연 객원기자 beauty@beautyhankoo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