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출판 전문 기업 좋은책신사고(대표 홍범준)가 오는 24일 좋은책신사고 사옥에서 고등학생 대상 국어 공부법 강연회를 개최한다.
수능과 내신 국어 동시 공략 비법을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강연회는 좋은책신사고 대표 고등 국어 참고서 ‘국어의 기술0’ 공동저자이자 현직 고등학교 국어 교사인 냥샘이 직접 진행한다.
국어의 기술은 고등 국어의 기초를 다질 수 있는 국어 전문 학습서로 기출 문제를 통해 수능과 고등 내신의 국어 학습 내용을 종합적으로 다뤄 고등학교 문학, 독서, 화법·작문·문법 내용을 한 권으로 정리할 수 있다. 또한 선생님이 시험 문제를 풀이해 주는 과정을 재현하는 것은 물론 스토리텔링을 통해 친근하게 접근하여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국어 공부법 강연회는 오는 24일 오후 2시에 좋은책신사고 사옥에서 열린다. 참가를 원하는 학생은 19일까지 냥샘블로그(http://blog.naver.com/nyangsam/220346690129)에서 신청하면 된다. 강연에 참가하는 전원에게는 냥샘의 국어 비법 노트와 신사고 학급 문구 세트를 증정할 계획이다.
장정화 좋은책신사고 마케팅부장은 “오프라인 특강은 온라인 강의와 책으로만 접하던 선생님을 직접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일 뿐 아니라 강의에 모인 학생들 사이의 생동감과 긴장감도 느낄 수 있어 공부 동기부여에 효과적이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과목의 저자와 명사 강연회를 통해 학생들에게 유용한 공부 노하우를 전달하고 학습 동기부여를 돕기 위해 노력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