켄싱턴 제주 호텔, 럭셔리 서머 패키지 선봬

입력 2015-05-19 20:41


국내 특1급 호텔 최초로 럭셔리 올인클루시브형 호텔을 선보이고 있는 켄싱턴 제주 호텔은 오는 7월 17일부터 9월 7일까지 이국적인 리조트의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럭셔리 서머 패키지를 선보인다.

켄싱턴 제주 호텔은 또한 럭셔리 서머 패키지 이용 고객 중 프로모션 기간에 예약 시 숙일별 선착순 5팀에게 무료로 스위트룸 업그레이드를 해주는 '스위트 포 유'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럭셔리 서머 패키지는 성인 전용 공간으로 운영되는 국내 특1급 호텔 최초의 루프탑 야외 수영장인 스카이피니티 풀이 있는 '루프탑 스카이피니티 존'과 야외 수영장, 실내 수영장, 유아풀 등으로 구성돼 온 가족이 함께 즐기기 좋은 '가든풀 존' 등 2개의 공간으로 구분돼 있다. 모두가 꿈꾸는 북적이지 않는 곳에서 즐기는 여유로운 여름 휴가를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 경험할 수 있다는 게 호텔 측 설명이다.

럭셔리 서머 패키지는 탁 트인 루프탑 공간에서 해외 여행을 떠나온 듯 이국적인 분위기에서 우아한 서머 라이프 스타일을 즐길 수 있다.

제주의 핫 플레이스 '루프탑 태닝존'에서는 하늘을 배경으로 중문 바다와 한라산 등 제주의 자연에 둘러싸여 있어 360도 파노라마로 아름다운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최고의 장소에서 태닝 버틀러의 서비스와 함께 태닝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루프탑 스카이피니티 풀에서는 쏟아지는 별빛 아래 즐기는 스태리 나이트 스위밍, 익스프레스 체크아웃 서비스, 맛있는 조식 뷔페로 정평이 난 라올레는 물론 제주의 신선한 재료를 이용해 만든 제주 한식 퀴진, 돌미롱의 한식 조찬 정식 중 조식을 선택해 즐길 수 있다.

2박 투숙 시에는 쿠바 카리브 해변의 모히토 축제를 콘셉트로 한 '클럽 하바나'에서 시원한 '리프레쉬 비어'를 제공한다.

켄싱턴 제주 호텔 럭셔리 서머 패키지 및 스위트 포 유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내용은 케싱턴 제주 호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