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크림으로 유명한 독일 스킨케어 브랜드 허바신이 남성 케어 라인을 국내 출시한다.
허바신은 남성의 글루밍 케어를 책임질 '허바신 포 맨 라인' 4종을 홈플러스, B+H, 허바신 온라인 공식쇼핑몰을 통해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신제품 허바신 포 맨 라인은 면도 후 바르는 '애프터쉐이브 로션'과 '애프터쉐이브 플루이드' 그리고 남성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줄 '모이스처라이징 페이스 밤', 헤어와 바디에 모두 사용 가능한 '샤워젤 바디&헤어'로 구성됐다.
허바신 애프터쉐이브 로션은 면도 후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켜 주며 수분을 공급해주는 가벼운 스킨타입 제품이다. 위치하젤잎 수와 멜론 추출물이 함유돼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것은 물론 피부 영양 공급에 도움을 준다.
허바신 애프터 플루이드는 가벼운 로션 타입 제품으로, 글리세린과 스위트 아몬드 오일이 피부를 촉촉하게 해주고 멜론 추출물이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준다. 또한 민감한 피부를 위해 고안된 가벼운 텍스처가 번들거리지 않고 피부에 잘 흡수된다는 특징이 있다.
허바신 모이스처라이징 페이스 밤은 상쾌한 향과 함께 피부를 촉촉하게 마무리해주는 모이스처라이저다. 풍부한 비타민을 함유한 스윗 아몬드 오일과 태양빛을 받고 자란 드래곤 프룻 추출 성분이 함유돼 피부 영양 공급에 도움을 준다.
허바신 샤워젤 바디&헤어는 식물 성분이 함유돼 자극 없이 헤어와 바디를 동시에 케어해주는 올인원 아이템이다. 멜론추출물 함유로 하루 종일 지친 피부에 휴식을 주고, 생강추출물이 함유돼 피부에 힘을 싣는데 도움을 준다. 아울러 허바신의 아로마 MIX 기술이 담긴 상쾌한 향이 하루의 피로를 말끔히 씻어내는 듯 남성에게 휴식을 선사한다.
허바신 관계자는 "포 맨 라인은 평소 귀차니즘으로 스킨케어에 소홀했던 남성 고객의 그루밍 케어를 책임져줄 아이템"이라며 "머리부터 발끝까지 손쉬우면서도 완벽한 관리를 도와줄 제품으로 구성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