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아 Kiss My Lips 초콜릿, 팬 위한 역조공...'훈훈'

입력 2015-05-18 16:22


보아 Kiss My Lips 보아 Kiss My Lips 보아 Kiss My Lips

보아 Kiss My Lips 초콜릿, 팬 위한 역조공...'훈훈'

미국 빌보드지에서 극찬한 보아가 팬들을 위해 역조공을 준비해 눈길을 모은다.

지난 17일 보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삼일 내내 공방오시느라 힘드시죠? 역조공으로 준비한 간식들. 사전녹화 끝나고 돌아가실 때 맛나게 드세요. 입술 초콜릿 섭외 성공! 그럼 곧 봬요"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보아가 팬들을 위해 준비한 정성어린 선물이 담겨있다.

특히 보아의 8집 정규 앨범 '키스 마이 립스'에 맞게 입술 모양 초콜릿을 준비하는 섬세함이 훈훈한 미소를 자아낸다.

한편 지난 2일(현지시간) 미국 빌보드지는 'Foreign Exchange'라는 제목의 기사로 보아를 소개하며 그녀의 미국 활동과 향후 계획에 대한 소식을 알렸다.

빌보드지는 우타다 히카루, 테리야키 보이즈, 세븐, 원더걸스 등 미국에 진출한 아시아 뮤지션들과 함께 보아를 소개하며 "일본에서 12곡의 넘버원 앨범과 7백 6십만 판매고를 아티스트"라고 소개했다.

이어 "'빛나는 보석'(Sparkling jewel)"이라고 보아를 소개하며 "보아는 자신의 노래와 파워풀한 댄스를 보여줄 수 있는 유일한 여가수이며, 이것이 바로 성공을 자신하고 있는 부분"이라면서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U.S.A의 사장의 말을 빌어 칭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