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네피트, 키스 로망 실현해주는 스페셜 영상 공개

입력 2015-05-18 10:02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는 '키스 프루프(Kiss Proof)' 캠페인 일환으로 공개한 '키스 프루프' 스페셜 영상이 여성 네티즌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한 스페셜 영상은 지난 4월 21일부터 5월 8일까지 베네피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2,522명의 20~40세 여성을 대상으로 조사한 '키스 로망' 설문 결과를 바탕으로 제작됐다.

입술에 자연스럽게 스며들어 끈적임 없이 쉽게 묻어나지 않는 베네피트 틴트의 탁월한 지속력을 대담하면서도 유머러스하게 표현해 공개 6시간 만에 3만 뷰를 달성하는 등 인기를 얻고 있다.

베네피트 안정은 마케팅 디렉터는 "키스 프루프 캠페인은 사랑하기 좋은 계절인 5월을 맞이해 흐트러짐 없는 립 메이크업을 오래 유지하도록 제안해주는 캠페인"이라며 "일상 생활에서 입술이 쉽게 번지거나 지워져 고민이었던 많은 여성들이 오리지널 틴트의 '키스 프루프' 효과를 더욱 즐겁게 체험할 수 있도록 이번 스페셜 영상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한편 베네피트는 오는 28일까지 베네피트 틴트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베네피트 리유저블 텀블러를 한정 수량 선물로 증정한다.

베네피트가 공개한 키스 프루프 스페셜 영상은 홈페이지 및 베네피트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