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시세끼' 김광규, 이서진에게 "너 남자 팬 없지?...난 많은데" 폭소

입력 2015-05-16 12:22


'삼시세끼' 김광규, 이서진에게 "너 남자 팬 없지?...난 많은데" 폭소(사진=tvN '삼시세끼' 화면 캡처)

삼시세끼 김광규 이서진 삼시세끼 김광규 이서진 삼시세끼 김광규 이서진 삼시세끼 김광규 이서진

'삼시세끼' 김광규, 이서진에게 "너 남자 팬 없지?...난 많은데" 폭소

'삼시세끼'에 출연중인 배우 김광규가 이서진과 귀여운 신경전을 벌였다.

15일 방송된 tvN '삼시세끼'에서는 배우 이서진, 김광규, 2PM 멤버 옥택연의 옥순봉 라이프가 그려졌다.

이날 이서진은 쌈장 볶음밥을 만들기 위해 먼저 쌈장을 만들기 시작했고 절구에 마늘을 빻으며 "이거 내 팬이 선물해 줬다"고 자랑했다. 이에 김광규가 "남자 팬?여자 팬?"이라고 묻자 이서진은 "여자팬이지" 라고 당연하다는 듯 대답을 했다.

여자팬이라는 소식에 김광규는 "너 남자 팬 없지?"라고 도발했고 이서진은 "거의 없다고 봐야지"라고 인정했다. 이서진의 순순한 인정에 김광규는 "난 많은데"라고 놀렸고 이서진은 "그래도 내가 형 보다는 많을 거다"라고 티격태격해 웃음을 안겼다.

한편 '삼시세끼'는 도시에서 쉽게 해결할 수 있는 '한 끼' 때우기를 낯설고 한적한 시골에서 가장 어렵게 해 보는 야외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45분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