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우빈, '베이비 페이스'를 깨우는 강렬한 그 남자

입력 2015-05-15 14:42


영화와 드라마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뜨거운 인기를 누리고 있는 대세남 김우빈이 강렬한 매력이 담긴 이탈리아 자연주의 화장품 ‘보테가 베르데’ 우바로사 라인 광고 컷을 공개했다.

내추럴한 분위기 속에서 남자다움이 돋보이는 표정과 포즈로 김우빈만의 매력이 한껏 부각된 이번 광고 카피는 ‘깨우다. 당신 안의 베이비 페이스’ 로, 김우빈이 “Hello, Baby Face!”라고 말을 건네는 대목에서 선보인 부드러우면서도 카리스마 있는 눈빛에 촬영현장의 여성 스태프들의 탄성이 끊이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헤어와 의상은 모두 내추럴함을 강조한 스타일로 진행, 자연주의 브랜드 ‘보테가 베르데’의 콘셉트를 드러냈다.

‘보테가 베르데’(뷰티 멀티스토어 벨포트)의 관계자는 “헤어, 의상을 비롯해 전체적으로 내추럴한 분위기로 연출해 보테가 베르데가 지닌 자연주의 브랜드 느낌을 잘 담아낼 수 있도록 하는 한편, 남자다운 포즈와 눈빛이 돋보이는 콘셉트로 진행되어 김우빈만의 매력을 한껏 발산했다”라고 전하며 “우바로사 광고는 곧 영상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으니 소비자 분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설명했다.

‘보테가 베르데’ 우바로사의 UVA 는 Grape를, ROSSA 는 Red를 가리키는 말로, 와인 생산지로 유명한 이탈리아 토스카나 지방의 팔라쪼 마싸이니(Palazzo Massaini)에서 생산된 적포도 추출물을 담아 광고 카피처럼 생기 있고 어려 보이는 베이비 페이스로 가꾸어주는 제품이다.

‘보테가 베르데’는 이탈리아 대표 자연주의 브랜드로 식물에서 추출한 300여 개 이상의 내추럴 성분을 사용한다. 뷰티 멀티스토어 벨포트와 벨포트내추럴 매장 및 ‘보테가 베르데’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국경제TV 이예은 기자

yeeuney@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