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용준 박수진 결혼, '슈가 멤버' 요즘 뭐해? "D컵 볼륨 내밀고.."

입력 2015-05-15 14:26


(배용준 박수진 결혼 슈가 아유미 황정음 육혜승 근황 사진=맥심화보,그라치아화보,아유미페이스북)

배용준 박수진 결혼 소식이 화제인 가운데, 박수진이 소속했던 걸그룹 '슈가' 멤버들 근황 역시 네티즌의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 2002년 박수진, 아유미, 황정음, 육혜승은 걸그룹 슈가로 데뷔, 사랑스럽고 귀여운 이미지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았다. 하지만, 이후 2006년에 갑작스레 해체. 멤버들은 각자 개인활동을 시작했다.

재일교포 아유미는 해체 후 솔로 앨범 '큐티 하니'를 발매. 이후 일본으로 진출해 연기자와 CF모델로 활동했다. 최근에는 일본 톱스타 각트와 열애소식을 전해 뜨거운 화제를 낳기도 했다.

반면 황정음은 2004년 슈가 탈퇴 후 연기자로 전향. 시트콤 '지붕 뚫고 하이킥'을 시작으로, 드라마 '자이언트' '내 마음이 들리니' '골든타임' 등에 출연하며 연기력을 입증받았다.

2013년에는 KBS 드라마 '비밀'을 통해 KBS 연기대상에서 최우수연기상을 수상했으며, 최근에는 '킬미, 힐미'에서 지성과 환상의 호흡을 보여 주목 받았다.

슈가 출신 육혜승 또한 한예원이라는 예명으로 연기 활동을 시작했다. 그는 드라마 '온에어' '찬란한 유산' '시크릿 가든' '왓츠업' 등에 출연했으며, 지난 JTBC '귀부인'에서는 주인공 서지혜의 절친인 정석경 역을 맡아 눈길을 끌었다.

한편 슈가 출신 배우 박수진은 14일 한류스타 배용준과의 결혼 소식을 알려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배용준 박수진 두 사람은 선후배 사이로 지내다 지난 2월 연인으로 발전했으며, 현재 양가 상견례까지 마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