韓·中 별들의 만남 '슝다이린 이광수 커플'...둘은 무슨 사이?

입력 2015-05-14 23:59


(↑사진 설명 = '여과애' 웨이보 / 슝다이린 웨이보 / Singles 화보)

배우 '이광수'(29)와 중국 미녀모델 '슝다이린'(웅대림34)의 다정한 모습이 공개돼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20일 중국 후베이위성TV ‘여과애’(如果愛, 사랑한다면) 시즌2 측은 공식 웨이보(중국 SNS)를 통해 출연진들의 훈훈한 단체 커플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이광수와 슝다이린이 실제 연인처럼 다정한 모습이었다. 두 사람 외에도 중국 가수 겸 배우 장룬슈어(장윤석)와 배우 중리티(종려시), 중국 가수 겸 배우 판스치(범세기)와 장멍(장몽) 커플의 모습도 공개돼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한편 이광수의 가상 연인인 '슝다이린'은 중국 배우 겸 모델이다. 지난해에는 김종국과 중국 예능 프로그램 ‘띵꺼롱뚱치앙’ 촬영 중인 모습이 데이트로 대중들이 착각하면서 한-중 열애설에 휩싸이기도 했다.

‘여과애’는 스타들의 가상 연애 프로그램으로 지난해 방송된 시즌1에는 미쓰에이 페이, 투피엠 황찬성 등이 출연해 이미 화제성을 입증 받았다. 이번에 '이광수'가 중국에서도 그의 예능감을 여과없이 발산할지 그 귀추가 주목된다. ‘여과애 시즌2'는 오는 6월 방송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