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사' 윤여정 황신혜 조윤희 태티서, 화려한 까메오 '기대UP'

입력 2015-05-14 11:29


'프로듀사' 윤여정 황신혜 조윤희 태티서, 화려한 까메오 '기대UP'(사진=KBS)

프로듀사 윤여정 조윤희 태티서 프로듀사 윤여정 조윤희 태티서 프로듀사 윤여정 조윤희 태티서

'프로듀사' 윤여정 황신혜 조윤희 태티서, 화려한 까메오 '기대UP'

'프로듀사'에 특별출연하는 윤여정 금보라 황신혜 현영 조윤희 태티서(태연 티파니 서현)가 어떤 모습으로 등장할지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15일 방송될 KBS2 드라마 '프로듀사' 측은 '프로듀사' 1, 2회의 특별출연자와 카메오로 나설 시선강탈 군단을 공개했다.

우선 윤여정 금보라 황신혜 현영이 극 중 '1박 2일-시즌4' 멤버들로 출연해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와 관련 극중 라준모(차태현)의 야심작인 '1박 2일-시즌4' 오프닝 촬영에 등장한 네 사람은 손가락으로 브이를 그리며 환하게 웃고 있다. 이에 네 배우가 어떤 깨알 재미로 눈길을 사로잡을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또한 조윤희(신혜주 역)는 '연예가중계' PD로 김수현(백승찬 역)의 짝사랑 선배 역을 맡아 특별출연 할 예정이다. 신혜주는 백승찬의 대학교 동아리 선배로 백승찬을 KBS 예능국에 입사하게 만든 주인공. 이에 백승찬이 신입 피디로 입사한 이후 첫 만남에 반가워하는 신혜주의 사진이 공개돼 두 사람 사이에 어떤 일이 벌어질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이와 함께 태티서가 특급 카메오로 깜짝 등장해 인형 같은 자태로 KBS 예능국을 들썩이게 만들었다. 태티서는 극 중 소녀시대로 출연해 등장만으로 주변을 환하게 만들며 방송국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는 후문이어서 그들의 등장에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프로듀사' 제작진은 "출연자들이 KBS 예능국 이야기에 뜻을 같이 해 흔쾌히 출연을 결정 해주셔서 감사하다. 덕분에 더욱 풍성하고 재미있는 에피소드를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다"며 "리얼과 가상을 오가는 캐릭터들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니 이번 주 첫 방송에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야근은 일상, 밤샘은 옵션, 눈치와 체력으로 무장한 KBS 예능국 고스펙 허당들의 순도 100% 리얼 예능드라마 '프로듀사'는 차태현 공효진 김수현 아이유 등 국내 최고의 배우와 드라마-예능 제작진이 만나 관심을 높이고 있다. 15일 오후 9시 15분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