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지스(HAZZYS)가 그래픽 아티스트 차인철이 만나 헤지스의 심볼인 잉글리쉬 포인터 'Hazzie'를 감각적으로 표현한 프린트 티셔츠 '도그티'를 선보입니다. 헤지스와 함께 이번 콜레보레이션을 진행한 그래픽 아티스트 차인철은 래퍼 빈지노의 절친으로 알려져 있으며, 브랜딩 및 인테리어 디자인 등 다방면으로 활발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고 합니다. 특히 차인철은 도그티 출시를 기념해 빈지노와 함께 화보를 진행하며 돈독한 우정을 과시했다고 하는데요. 헤지스 특유의 친근하면서도 모던한 브리티시 감성을 담아낸 이번 화보는 W 매거진 2015 서울 재즈 페스티벌 특별판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합니다.
클라우디가든이 2015년 S/S 시즌을 맞아 심플함에 스타일을 더한 '딜리스(Dylis)' 라인을 출시했습니다. 백팩과 클러치로 구성된 딜리스는 다양한 연령층에게 어울리는 라인으로 나일론으로 제작돼 생활 방수는 물론 무게감이 거의 없어(백팩 590g) 멀티백으로 활용하기 제격이라고 하는데요. 이번 라인은 전면과 내부에 배치된 지퍼 포켓으로 넉넉한 수납공간을 마련했고, 지퍼에 골드 컬러를 더해 스타일까지 잡았다고 합니다. 특히 클러치는 탈부착 가능한 숄더끈이 함께 준비돼 다양하게 스타일링 할 수 있는 실용성까지 겸비했다고 하네요.
탑텐(TOPTEN)이 론칭 3주년을 맞이하여 '3주년 기념 특가' 프로모션을 실시합니다. 이달 15일부터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베이직 티셔츠 4천 9백원, 폴로 티셔츠 9천 9백원, 옵션 벨트 반바지 1만 4천 9백원, 반팔 옥스포드 셔츠 1만 9천 9백원 등 다양한 아이템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것이라고 하는데요. 탑텐 측 관계자는 "3주년 론칭 축하 기념으로 고객들에게 감사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품질과 합리적 가격, 다양한 디자인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습니다.
스티브 매든(Steve Madden)이 이번 S/S 시즌 트렌드에 맞춰 레트로 무드의 청키 샌들 '스테파노(STEFANO)'를 선보입니다. 스테파노는 3cm의 투박하고 뭉툭한 느낌의 플랫폼이 특징인 제품으로 안정감을 주기 때문에 편안함과 스타일을 동시에 추구하는 여성들에게 추천하는 슈즈 아이템이라고 하는데요. 플랫폼 굽이 발의 피로감을 덜어주며, 발등의 가죽 스트랩은 발을 감싸주어 보다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고 합니다. 더불어 시크하고 미니멀한 블랙 컬러와 시원한 무드를 느낄 수 있는 메탈릭 실버 컬러, 화려한 패턴의 플로럴 등 심플한 디자인에 여러 컬러감을 입혀 트렌디함을 더했다고 하네요.
팬콧 키즈(PANCOAT KIDS)에서 다가오는 바캉스 시즌을 맞아 남녀 아동을 위한 래쉬가드 스윔웨어를 선보입니다. 이번에 출시하는 키즈용 래쉬가드 스윔웨어는 어디에서나 코디 가능한 디자인과 팬콧의 귀여운 캐릭터가 돋보이는 제품이라고 하는데요. 상의, 하의, 모자 세트의 컬러구색이 조화로우며 뛰어난 텐션과 안감의 폴리우레탄 소재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해준다고 합니다. 특히 여아를 위한 핑키 셋업 스윔웨어는 상,하의 스트라이프 디테일과 프린트 자수처리된 로고로 디자인적 포인트를 줘 걸리시함을 강조했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제품을 넣을 수 있는 투명백이 함께 제공돼 깔끔한 수납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한국경제TV 박선미 기자
meili@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