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즈데이, 광화문에 2천여송이 불가리아 장미 정원 연출?

입력 2015-05-13 11:34
수정 2015-05-13 11:59


로즈데이 데이트 코스를 고민하는 연인들에게 이상적인 장소가 생겼다.

㈜아모레퍼시픽의 토털 바디케어 브랜드 해피바스가 다가오는 로즈데이를 맞아 13일 광화문 일민미술관 광장에서 풍성한 불가리아 장미향을 전해주는 '로즈 에센스 브라이트닝 바디워시' 리뉴얼 출시 행사를 진행하는 것.





해피바스의 '로즈 에센스 브라이트닝 바디워시'는 10년 넘게 사랑 받고 있는 해피바스의 대표 바디워시 제품으로 현재까지 누적 판매량이 850만개를 돌파, 1분에 약 1.5개씩 판매되고 있는 인기 상품이다.

이날 해피바스는 로즈 에센스 브라이트닝 바디워시 출시를 기념해 행사 공간을 싱그러운 장미 나무와 2천여송이의 장미꽃이 활짝 펴 있는 불가리아 장미 정원으로 연출하고 꽃으로 가득찬 욕조에서 '로즈 에센스 브라이트닝 바디워시'를 소개했다.

또한 로즈데이를 맞아 장미 꽃으로 꾸며진 별도 포토존을 마련, 소비자들이 현장에서 촬영한 사진을 SNS에 올리면 로맨틱한 장미꽃과 제품을 선착순 제공하는 깜짝 이벤트를 진행해 관심을 끌었다.



한편 '로즈 에센스 브라이트닝 바디워시' 리뉴얼 제품은 한층 업그레이드 된 이번 제품은 세계 3대 장미 중 하나인 불가리아 로즈 워터 성분을 함유해 피부를 매끄럽고 부드럽게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며, 아모레퍼시픽의 Blooming Scent Technology™을 적용해 샤워하는 동안 마치 불가리아 로즈 가든에 있는 듯 보다 풍성하고 진한 장미향을 선사한다.

이와 함께 아르간, 호호바, 올리브, 코코넛, 해바라기 씨 등 보습에 탁월한 5가지 식물성 오일을 담아 샤워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하고 부드러운 피부를 유지해주며 천연 유래 세정 성분이 90%이상 함유돼 피부를 부드럽고 편안하게 가꿔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