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 와우넷(www.wownet.co.kr) 5월 수익률 베스트 파트너 임종혁 대표가 오는 14일 온라인 장중 공개방송을 앞두고 시장에 대해 언급했다.
임 대표는 그리스 우려가 수면위로 올라온 상태고 글로벌 채권시장의 변동성은 확대 되고 있다며 이와 함께 엔저현상의 고착화로 투자심리가 위축되고 있는 5월이라고 전했다.
임 대표는 유럽증시를 필두로 가격조정 및 기간조정이 전개되고 있는 구간이지만 모두가 공감하고 있는 공개된 악재는 악재로서의 역할이 제한적 이라며 결국 2분기 실적 추정치 우상향 트렌드와 유동성장세에서 실적장세로의 전환 가능성을 고려해본다면 지금의 조정을 저평가 우량주에 대한 분할 매수의 기회로 활용하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임 대표는 앞으로 5월 증시는 급격한 가격 조정보다는 계단식 상승을 시도하게 될 가능성이 높다며 현재와 같은 구간에서는 뚜렷한 주도주를 찾기 힘든 관계로 강한 종목에 대한 신고가 돌파 매매보다는 업종 및 테마의 순 환매 장세를 염두에 둔 바닥권 낙폭 과대주 매매 및 기관 및 외국인 중장기 매집주에 대한 분할 저점 매수로 대응해야 시장을 이길 수 있고 강조했다.
한편 임종혁 대표는 한국경제TV 인기 프로그램 ‘대박천국(특공주/내일의공략주)’에 출연 중인데 5월 수익률 베스트 파트너 선정 기념으로 오는 14일 온라인 장중 공개방송을 실시한다.
공개방송 당일 감사 이벤트로 서비스 가입 시 기간 연장 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 2개월 가입자는 1개월 무료연장 가능하다.
와우넷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온라인 공개방송 및 서비스 가입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한국경제TV 와우넷(www.wownet.co.kr)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1599-0700)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