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주혁 김소현' 달달한 축구 한 판...이런 남자친구 있다면? 사진 설명 = KBS2 '후아유' 방송화면캡쳐·공식포스터)
'후아유 - 학교 2015 김소현 남주혁' '후아유 - 학교 2015 김소현 남주혁' '후아유 - 학교 2015 김소현 남주혁'
'후아유 - 학교 2015 김소현 남주혁' 화제의 드라마 '후아유'에서 김소현과 남주혁이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전파를 타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12일 방송된 KBS2 월화드라마 '후아유-학교2015'(극본 김민정 김현정, 연출 백상훈 김성윤)에서는 이은비(김소현 분)와 한이안(남주혁 분)이 도서관에서 만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한이안은 "도서관에서 만나자고 해서 놀랐다. 기억 난거냐"고 물었다. 이에 이은비는 이 도서관에 자주 왔는지 물어봤고, 또 실종되기 전에 누군가에게 쫓긴다거나 괴롭힌 적은 없는지 물었다.
그러자 한이안은 이은비를 걱정하며 "무슨 일 생기면 바로 나한테 말해야 한다"고 당부해 부러움을 자아냈다. 이후 한이안과 이은비는 초등학교 운동장에 가 축구를 하며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이은비는 한이안에게 "한이안 미안해. 두 사람의 어린 시절을 한 사람만 기억하게 해서"라며 속내를 털어놨다. 이에 한이안은 "넌 몰라도 돼. 내가 다 말해 줄 테니까. 그런데 지겨워도 참아. 10년 치 이야기 하려면 좀 걸려"라며 위로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KBS2 드라마 '후아유-학교2015'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후아유 - 학교 2015 김소현 남주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