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리카요가, 브랜드송 공개

입력 2015-05-13 08:03


아메리카요가는 고객과의 감성적 교류 형성을 위한 브랜드송을 13일 공개했다.

이번 브랜드송은 아메리카요가만의 브랜드가 가지는 다소 무거운 이미지에서 탈피하고 보다 젊고 진취적인 여성의 모습을 주제로 기획됐다. 언제 어디서나 아메리카요가를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강조하는 노랫말이 반복되면서 맑고 상큼한 음성으로 꾸며진 멜로디가 귓가를 사로잡는다.

브랜드송은 아메리카요가 전지점의 통화연결음, 전화알림음, 매장음악, 각종 행사에 적극 활용될 예정이다. 또한 음원을 이용한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해 고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아메리카요가 윤종혁 대표는 "앞으로 아메리카요가는 서비스 제공 차원을 넘어서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함께 만들어 갈 수 있는 자발적인 참여 이벤트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아메리카요가는 현재 요가 업계 최대 규모의 직영점 체제를 갖추고 있는요가 전문 센터다. 현재 강남구청점,가양역점, 건대점, 경찰병원점, 구의점, 군자점, 군자2호점, 금호점, 공릉점, 답십리점,당산점, 동묘점, 마들점, 명일점, 미아점, 부산본점, 발산점, 방배점, 방이점, 사가정점, 사당점, 삼성점, 성수점, 성신여대점, 송파점, 송파개롱역점, 수유점, 신정남부법원점, 왕십리점, 역촌점, 잠실점, 장한평점, 종암점, 중화점, 창동점, 청담점, 청량리점, 한티점 총 전국 38개 지점을 운영하고 있다.

아메리카요가 브랜드송은 유튜브와 아메리카요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