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벤져스2 톰 히들스턴 어벤져스2 톰 히들스턴 톰 히들스턴 엘리자베스 올슨 엘리자베스 올슨
어벤져스2 톰 히들스턴-엘리자베스 올슨 열애설, '로키' 통편집 이유는?
영화배우 톰 히들스턴과 엘리자베스 올슨의 열애설이 불거진 가운데, 영화 '어벤져스2'에서의 로키 통편집 이유에 관심이 모인다.
최근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영화 '어벤져스:에이지 오브 울트론'('어벤져스2')의 조스 웨던 감독은 톰 히들스턴이 연기한 로키가 이번 영화에 등장하지 않은 이유를 밝혀 눈길을 모았다.
토르(크리스 헴스워스)의 이복동생인 로키는 악역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랑을 받은 캐릭터로 전편인 '어벤져스1'에서는 메인 악역이었던 로키가 이번 '어벤져스2'에는 등장하지 않았던 것.
특히 지난해 톰 히들스턴의 '어벤져스2' 촬영 사실이 보도됐던 바, '로키'가 영화에 등장하지 않자 팬들은 아쉬움을 감추지 못했다.
이에 조스 웨던 감독은 "실제로 톰 히들스턴과 촬영한 분량이 있으나 아쉽게도 최종 편집 과정에서 삭제됐다"며 "우리 영화는 이미 너무 많은 이야기를 담고 있었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조스 웨던 감독은 "나는 진심으로 로키가 '어벤져스2' 등장하길 바랐다"면서도 "'어벤져스2'에 너무 많은 코러스가 있다는 결정을 이해한다"고 덧붙였다.
즉, 로키의 통편집이 전적으로 자신의 선택은 아니었다는 것. 삭제된 로키는 '어벤져스2' DVD에 실릴 예정이다.
한편, 지난 7일(현지시간) 할리우드 라이프 등 외신은 '어벤져스1'의 로키를 연기한 톰 히들스턴과 '어벤져스2'에서 스칼렛 위치를 연기한 엘리자베스 올슨의 열애설을 보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