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를 때는 액체! 뗄 때는 스티커?" 신개념 네일 등장

입력 2015-05-11 12:13
"바를 때는 액체! 뗄 때는 스티커?"

리무버 없이 손쉽게 떼어서 제거하는 신개념 네일 제품이 등장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최근 2PM 우영을 모델로 발탁해 관심을 모은 '자연이 만든 레시피'와 배우 최정윤을 모델로 기용해 눈길을 끌고 있는 '퓨레시피'를 운영하는 레시피㈜가 주얼리 브랜드 해리메이슨과 콜라보레이션 작업을 통해 신제형 네일 '해리메이슨 컬러앤필(HARRY MASON COLOR&PEEL)'을 출시한 것.



'해리메이슨 컬러앤필'은 레시피가 다년간 연구한 끝에 개발한 특수 제형으로, 기존의 네일 제품과 차별된 물을 베이스로 만든 수성 네일 폴리쉬다.

특히 솔벤트를 사용하는 기존의 유성네일 특유의 자극적인 향이 나지 않고 아세톤 등의 리무버 없이 간편하게 떼어서 제거할 수 있어 네일 폴리쉬나 아세톤에 민감한 임산부와 유아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또 손톱 강화제의 주요 성분으로 사용되는 오일콤플렉스와 케라틴이 함유되어 손톱을 건강하게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손톱 형태에 맞게 설계된 용기 캡에는 네일 푸셔 기능이 접목되어 있어 네일 제거 시 사용할 수 있다.

탑 코트를 포함해 총 15종의 컬러가 해리메이슨을 상징하는 퍼플 컬러의 고급 박스에 세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론칭 기념으로 구매 고객에게 셀프 네일에 활용할 수 있는 '네일 데코 스티커'와 '스톤', '네일 데코레이션 북' 등이 추가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이와 관련 레시피㈜ 관계자는 "네일은 뷰티와 패션의 양면성을 모두 갖추고 있는 스타일 아이템"이라며, "레시피의 특수 제형 네일과 해리메이슨의 스타일이 더해지면서 기존에 볼 수 없었던 트렌디한 네일 아이템이 탄생했다"고 전했다.

이어 "봄과 여름시즌 활용하기 좋은 다채로운 컬러를 중심으로 세련된 네일을 연출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레시피㈜와 해리메이슨이 함께 선보인 '해리메이슨 컬러앤필'은 오늘 11일 저녁 11시 50분 CJ오쇼핑을 통해 공식 론칭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