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예능 프로그램 '정글의 법칙'에 출연, 소탈한 여배우의 모습을 공개해 눈길을 끈 배우 임지연의 생기 있는 피부 비결을 담은 영상이 공개되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임지연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아모레퍼시픽의 한율이 대표 상품 율려원액을 새롭게 업그레이드 출시하고, 광고 영상을 공개한 것.
이번 광고는 한율 특유의 아름다운 영상미를 통해 율려원액의 주요 원료인 갈색 솔잎의 놀라운 힘과 그 힘을 활용했던 옛 어머니들의 지혜에 대한 흥미로운 이야기를 담았으며, 자연 속 임지연의 맑고 생기로운 피부가 함께 어우러져 더욱 아름다운 영상으로 완성됐다.
한편 한율 율려원액은 예로부터 어머니들은 몸이 가벼워지고 기운이 생긴다하여 솔잎을 잘게 다진 후 주정(술)으로 담가 먹곤 했던 전통의 지혜를 현대적으로 재현한 발효송엽 주담법을 통해 갈색 솔잎의 천연유래 안티에이징 효능을 더욱 높였다.
특히 갈색 솔잎에서 추출한 천연유래 안티에이징 성분(TCA)이 포함된 갈색솔잎 발효액™은 불규칙한 생활로 인해 칙칙해진 피부에 생기를 불어넣고, 지친 피부결을 탄력 있게 케어하여 맑고 건강한 첫 피부의 젊음으로 가꾸어 준다.
또한 자연에서 찾은 홍화씨, 자초, 율무씨, 살구씨, 천궁, 당귀, 송이버섯, 뽕잎 등 8가지 원료를 통해 구현된 순수하고 건강한 자연에너지가 촉촉한 보습감을 빠르고 깊이 전달하며, 피부에 닿는 순간 상쾌하게 퍼지는 자연의 향기가 이른 아침 소나무 숲을 걷는 듯한 싱그러움을 선사한다.
한율 브랜드 매니저 양윤정 팀장은 "율려원액은 2012년 6월 출시 이후 고객들에게 꾸준히 사랑받아온 브랜드 대표 제품"이라며, "이번에 더욱 업그레이드하여 출시한 율려원액이 고객들의 건강하고 탄탄한 피부를 위한 '첫 단계 안티에이징 세럼'으로서 제품을 사용하는 고객들에게 더욱 큰 만족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