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띠모웨딩 '149 스드메 한정 패키지' 알뜰한 결혼준비 위한 파격혜택!

입력 2015-05-10 09:47


38년 전통 명품 웨딩샵 '오띠모웨딩'이 예비신랑 신부들의 행복한 결혼을 응원하고 알뜰한 결혼준비를 돕고자 발벗고 나섰다. 파격적인 혜택을 더해 10년 전 가격 한정 패키지를 출시한 것이다.





오띠모웨딩은 웨딩드레스 전문 제작 디자이너 김라파엘 대표를 주축으로 직접 웨딩드레스를 만들면서 예비부부들과 상담을 진행하는 웨딩샵이다. 최저 가격으로 최고의 신부를 만들고자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진행하면서 실속 결혼문화의 선두주자로 평가 받고 있다.





국내 웨딩업계에서는 보기 드물게 38년 경력의 웨딩드레스 장인 김 라파엘 대표가 직접 디자인, 패턴, 재단 봉제를 하면서 운영된다. 특히 한 번 제작된 드레스는 최상급 품질만을 제공하겠다는 방침 하에 깨끗한 웨딩드레스를 제공하는 곳으로도 유명하다.





이번에 선보이는 '149 스드메 특가 패키지' 또한 소비자 직거래 방식을 통해 업체의 마진을 최소화하면서도 품질은 높여 이목을 끈다.


한정 패키지의 구성은 김 라파엘 대표가 직접 제작한 100% 핸드메이드 드레스부터 100%실장급포함 이상급 헤어&메이크업과 웨딩촬영, 턱시도, 웨딩부케, 베일, 장갑 등에 이르기까지 명품의 품격이 더해졌다.





특히 드레스의 경우 예비신부들의 체형과 이미지 등에 맞춤형으로 입을 수 있도록 상, 하의가 분리시켜 체형벌 하의와 상의를 따로 끼어 맞추는 드레스 종류가 많다 .





오띠모웨딩 김 라파엘는 "결혼은 행복한 미래를 위한 첫 단추임에도 불구하고 장기화된 경기침체로 돈 때문에 이를 미루는 세태가 확산되고 있다"며 "봄 웨딩 시즌에도 경제적인 부담에 어려움을 겪는 예비부부들을 위해 이번 특가 패키지를 한정적으로 진행하게 됐다"고 전하고 웨딩드레스와 헤어 메이크업 두가지를 신경쓰는 알뜰파 예비신부들께 좋은 상품이라 소개했다.





한편 오띠모웨딩은 홈페이지(http://www.ottimowedding.kr/)를 통해 발품을 팔아야만 알 수 있는 실질적인 결혼정보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고객을 우선으로 생각해 실속 있는 웨딩 상담도 상시 진행 중이다.

윤지연 객원기자 beauty@beautyhankoo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