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국내 화장품 업계에 알로에 수딩젤 열풍을 만들면서 중국 특수를 톡톡히 누리고 있는 화장품 브랜드숍 네이처리퍼블릭이 올해 주력 제품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지난 3월 선보인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이 입소문을 타면서 2개월 만에 판매량 15만개를 돌파하며 차세대 히트 제품으로 부상했다는 것.
네이처리퍼블릭에 따르면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은 6년근 홍삼과 순도 99% 골드 등 귀한 성분을 담은 프리미엄 크림이다. 뛰어난 제품력과 황금빛 금가루가 담긴 텍스처의 특별함으로 배우 황신혜, 소녀시대 효연 등 유명 연예인들과 아나운서들이 극찬하며 SNS에서 화제가 돼 출시 2주만에 5만개를 돌파했다.
또한 지난 노동절 기간 한국으로 여행 온 중국인 관광객들이 매장에서 직접 체험해보고 제품력에 반해 여러 개를 한꺼번에 구입하는 등 더욱 탄력을 받아 현재까지 2달만에 15만개 누적 판매를 기록했다.
이와 관련 네이처리퍼블릭은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의 폭발적인 인기에 힘입어 최근 황금빛 천연 겔마스크인 '진생 로얄 실크 골드 하이드로겔 마스크'를 선보였으며, 동일 라인의 기초 제품 확대 출시를 계획 중"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