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9년 전통의 프리미엄 맥주 ‘삿포로’가‘완벽한 다섯 가지의 균형’이란 주제 하에 삿포로 맥주의 ‘퍼펙트 밸런스’ 메시지를 담은 신규 TV CF를 선보인다.
CF는 일상생활 속에서 흔히 접할 수 있는 다양한 상황들을 연출하고 좋은 맥주를 결정하는 5가지 요소인 목 넘김, 향, 피니시(뒷 맛), 거품, 맛을 주제로 각기 다른 총 5편의 CF를 제작, 5가지 요소가 완벽하게 균형을 이루는 삿포로 맥주의 ‘퍼펙트 밸런스’를 강조한다.
또 소비자들의 공감을 이끌어내기 위해 스타 모델이 아닌 분야 별 전문가를 모델로 기용, 광고 속에서 제품을 사용하고 편익을 느끼는 모습을 최대한 자연스럽게 표현함으로써 광고를 보는 시청자들에게 더 친숙하고 가깝게 다가가고자 하였다.
국내 공식수입원인 엠즈베버리지㈜(대표 이종완)는 “그동안 고급화 전략의 일환으로 삿포로 맥주의 정통성과 품질 최우선주의 등을 강조해왔다”며 “올해는 2015 캠페인 테마인 ‘퍼펙트 밸런스’를 통해 완벽한 맛의 균형을 이루어 어떤 순간에도 최상의 즐거움을 선사해 준다는 메시지를 소비자들에게 적극적으로 PR하기 위해 TV CF를 기획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퍼펙트 밸런스’란 크리미한 거품과 입안 가득 퍼지는 맥주 본연의 풍부한 맛과 진한 향, 그리고 부드러운 목 넘김에 잡미 없이 깔끔하게 마무리되는 피니시(뒷 맛)로 삿포로 맥주가 갖고 있는 5가지 요소의 균형을 의미한다.
한편, 삿포로 맥주는 지난 3월부터 ‘SAPPORO with food’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맥주와 가장 잘 어울리는 나만의 레시피 콘테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 중이다. 프로모션 내용은 추후 삿포로 맥주 공식 페이스북, 블로그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