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정현, ‘I am You Are Me’ 본 포스터 이미지 공개…“봄 내음 나는 콘서트로 꾸밀 것”

입력 2015-05-08 09:43


가수 박정현이 오는 6월 12일~14일, 19일~21일까지 서울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개최하는 단독 콘서트 ‘아이 엠 유아 미(I AM YOU ARE ME)’의 포스터 이미지를 개인 SNS를 통해 공개했다.

포스터 이미지 속 박정현은 그야말로 ‘꽃보다 박정현’. 사진 속에서부터 풍겨져 나오는 ‘봄 내음’이 무척 인상적이며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이고 있다. 박정현은 SNS를 통해 “꽃보다 박정현 'I am You Are Me' 본 포스터 이미지 공개합니다"라는 멘트와 함께 새로운 포스터를 소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박정현 콘서트의 포스터는 촬영차 방문한 한 시골 마을에서 잠시 휴식을 취하던 박정현이 길가에 핀 꽃을 발견하고 향기를 맡는 순간을 담았다.

짧은 순간 의도치 않게 찍은 이 사진은 박정현의 자연스러운 일상의 모습을 그대로 담고 있어 이번 콘서트의 타이틀인 ‘아이 엠 유아 미(I AM YOU ARE ME)’를 잘 표현하고 있다.

‘아이 엠 유아 미(I AM YOU ARE ME)’는 박정현 8집에 수록된 박정현의 자작곡 ‘Any Other Man’의 한 구절로 가수 박정현도 남들과 다르지 않은 똑같은 사람이며 TV 속에서 볼 수 없었던 박정현의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콘서트에서 보여준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박정현은 이번 단독 콘서트를 최고의 무대로 꾸미기 위해 ‘연습 요정’으로 변신했다는 후문. 약 40일전부터 맹연습에 돌입한 사진을 공개해 팬들로부터 이번 콘서트에 대한 높은 기대감을 사고 있다.

박정현은 이번 콘서트에서 ‘라이벌’로 과거의 박정현을 지목한 만큼, 과거에 보여준 무대 이상의 콘서트를 선보이기 위해 최선의 준비를 다하고 있다는 관계자의 전언이다.

한편 박정현 콘서트 ‘아이 엠 유아 미(I AM YOU ARE ME)’는 6월부터 시작된다. 6월 12일~14일, 19일~21일 총 6일간 서울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을 시작으로 6월 27일~28일 대구 경북대 대강당, 7월11일~12일 부산 KBS부산홀에서 전국투어가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