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감사의 선물 지인별 '와인 추천'

입력 2015-05-07 17:45
5월 감사의 달을 맞아, 부모님을 비롯한 고마운 지인들에게 전해줄 선물을 고민하는 이들이 많다. 주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 큰 부담 없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와인을 선물하는 것은 어떨까?





와인수입사 금양인터내셔날은 감사의 달, 5월을 맞이해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기 좋은 와인을 추천했다.







#부모님을 위한 선물 와인, '루이마티니 나파밸리 까베르네 소비뇽'


가족 모임에서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와인으로 미국 나파밸리에서 생산된 '루이마티니 나파밸리 까베르네 소비뇽'을 제안한다. 까베르네 소비뇽 87%에 까베르네 프랑, 쁘띠 시라가 블랜딩된 '루이마티니 나파밸리 까베르네 소비뇽'은 맛의 구조감과 균형감이 탁월해 와인을 자주 접해보지 않은 부모님이라도 부담 없이 마시기 좋다. 또한 '2015 대한민국 주류대상'에서 심사위원들의 까다로운 평가를 거쳐 대상을 수상한 와인인 만큼 검증받은 퀄리티를 자랑한다.

#골프마니아 직장 상사를 위한 선물 와인, 골프와인 '1865'


산 페드로의 설립년도인 1865를 레이블로 옮긴 시리즈인 1865 와인은 국내에서 판매되는 칠레 와인 중 단일 브랜드로 가장 많은 판매고를 올리고 있는 명실상부한 국민와인이다. (2014년 와인 부분 판매 1위 - 2014년 롯데마트 기준) 18세부터 65세까지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기에 적합한 와인인 1865는 골퍼들 사이에서 '18홀을 65타에 치라'는 의미로 선풍적인 인기를 독차지 하고 있어 골프마니아인 상사나 거래처를 위한 특별한 선물로 손색없다.




#VVIP를 위한 선물 와인. '알타이르'


최상위 VVIP를 위한 선물을 찾고 있다면 칠레 프리미엄 와인 '알타이르'를 추천한다. '알타이르'는 판•검사 및 변호사 등의 법조계 인사들이 즐겨 마셔 '법조계 와인'이라는 별칭으로도 불린다. 최상위의 소비자를 공략하기 위해 만들어진 고품격 프리미엄 와인인 만큼 나무 한 그루 당 1kg 미만으로 한정 생산한다. 세계 최고 와인 평론가인 로버트 파커로부터 94점이라는 매우 뛰어난 평가를 받으며 세계적인 명성까지 더했다. 농밀한 타닌이 부드러운 느낌을 주는 동시에 입 안에서 섬세한 맛을 발현해 VVIP의 만족도를 극대화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