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호영 황보미 열애설, 손호영 스캔들 메이커? 과거 女스타와 열애설 보니..

입력 2015-05-06 15:37


'손호영 황보미 열애설' '손호영 황보미 열애설' '손호영 황보미 열애설'

손호영 황보미 열애설이 화제인 가운데, 과거 손호영의 적잖은 스캔들이 다시금 눈길을 끈다.

가수 손호영은 과거 절친으로 알려진 가수 길건과 열애설에 휩싸인 바. 당시 길건은 SBS '탱자 연예뉴스'에 출연해 "호영 씨와 스캔들이 나기도 했는데 그게 사실이 아니니까. 흔들릴 우리가 아니다"며 열애설을 부인했다.

이 뿐만 아니다. 손호영은 가수 아미와 한밤 중 자전거 데이트를 즐겼다는 목격담도 낳은 적 있다.

당시 한 매체에 따르면 손호영과 아미는 같은 소속사에서 만났고, 두 사람은 볼링장이나 등산, 헬스장 등에 동행하며 사랑을 키웠다고 전했다.

하지만 손호영 측은 이러한 사실과 관련해 적극 부인했고, '친한 선후배 사이일 뿐'이라며 열애설을 일축한 바 있다.

한편 6일 오늘 오전에는 손호영 황보미가 또 한번 스캔들에 휩싸였다. 손호영 소속사 MMO엔터테인먼트는 "손호영 황보미 둘이 좋은 감정을 가지고 만난던 것은 사실이나 이미 결별한 사이"라고 입장을 전했다. (손호영 황보미 열애설 사진=한경DB,BNT,길건맥심,아미앨범티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