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영어가 중요한 부분으로 떠오르면서, 많은 학부모들이 초등영어학습법, 어린이영어공부법, 어린이영어학습법을 찾기 위해 분주하게 서점과 온라인 교육센터를 찾고 있다.
이에 원조 영어독서프로그램 ’텐스토리‘가 효과적인 초등영어학습법을 찾지 못한 학부모들을 위해, 영어동화책으로 재미있게 공부습관을 잡아주는 영어스토리텔링 학습법을 제안했다.
영어원서로 영어스토리텔링, 영어공부 혼자하기영어동화책을 활용한 영어스토리텔링, 영어공부 혼자하기 학습법은 주입식 교육이 아닌 읽기, 듣기, 쓰기, 말하기까지 4가지 스킬은 물론 창의력까지 고루 발달시킬 수 있는 초등영어학습법이다. 무작정 학원에 보내는 방식보다 아이들이 흥미를 가질 수 있는 다양한 영어원서로 자연스럽게 언어를 습득하고, 과학이나 사회, 문화 등의 필수 지식들도 저절로 학습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온라인영어책사이트 ‘텐스토리’는 약 10만 명의 누적 회원을 보유한 엄마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는 곳이다. 한 달에 10권, 즉 1년에 120권의 미국영어원서를 읽으며 14가지의 다양한 콘텐츠로 재미있게 영어책을 익힐 수 있는 프로그램이며, 부가적으로 알파벳 파닉스 스터디를 할 수 있는 프로그램도 제공된다.
또 ‘금구슬 은구슬‘ 제도로 아이들에게 학습의 동기부여까지 만들어 주어 아이들이 스스로 재미있게 영어공부를 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초등학교 교장 선생님도 적극 추천하고 있다.텐스토리 관계자들은 “텐스토리는 현지 미국초등학교에서 부교재로 사용하는 영어원서를 이용하기 때문에 미국의 문화나 그들의 정서를 책을 통해서 습득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이어 “온라인 교육은 무엇보다 자기주도 학습법을 길러주고 즐겁게 공부하고 싶다는 마음이 생기게끔 학습습관을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 영어는 공부가 아닌 언어이자 습관이기 때문에, 아이들의 공부의 습관을 잡아주는 것은 물론, 재미있는 학습을 통해 영어에 대한 자신감을 키워줄 수 있다.”고 강조했다.
한편, 영어동화책을 읽으며 학습하는 어린이 영어학습법은 이미 많은 이들을 통해 검증된 방법이다.
이에 텐스토리는 학습 콘텐츠에 대한 자신감으로, 현재 1년 회원 중 6개월 동안 주 3회 40분씩 말하기 학습을 꾸준히 했음에도 아이의 말문이 트이지 않았을 경우 6개월 학습 비를 보상해주는 ‘6개월 보상제도’까지 실시하고 있다.
텐스토리 영어동화 어린이 영어학습법은 홈페이지(www.tenstory.co.kr)에서 무료체험이 가능하며, 영어 선생님을 통한 1:1 무료상담과 아이의 레벨까지 진단해 적합한 학습방법을 추천 받을 수도 있다. 문의: 1544-05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