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가희vs낸시랭' 화면 꽉 차는 'D컵 비키니 몸매'

입력 2015-05-04 15:49
수정 2015-05-04 17:52
'복면가왕 가희 낸시랭' '복면가왕 가희 낸시랭'

'복면가왕 가희vs낸시랭' 화면 꽉 차는 'D컵 비키니 몸매'



'복면가왕 가희 낸시랭' 복면가왕에 출연한 가희와 낸시랭이 4일 주요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내리며 누리꾼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3일 방송한 MBC 예능 프로그램 ‘일밤-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이하 ‘복면가왕)에서 가희는 '마스카라 번진 야옹이'라는 별명으로 출연했다.

가희는 1라운드 대결에서 탈락했지만 완벽한 가창력을 선보여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에 가희는 “편견 없이 정말 제 노래를 들어주실 수 있겠구나 싶어 용기 내 나오게 됐다”며 “가희 하면 춤밖에 없지 않나, 노래를 한다고 하면 ‘가희가 노래를 해?’라는 반응이 대다수다. 내 목소리를 아는 사람도 없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가희는 “내가 바라는 것은 하나다. 가희가 노래를 참 잘하는 사람도 아니고, ‘가희가 노래도 할 줄 아네?’ 이 정도만이라도 됐으면 좋겠다”며 “노래할 수 있는 좋은 자리였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낸시랭은 머슬마니아 대회에서 클래식 부문 정상을 차지해 눈물로 소감을 전했다.

한편 가희와 낸시랭이 누리꾼들의 주목을 받으며 비키니 몸매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복면가왕 가희 낸시랭'

('복면가왕 가희 낸시랭' 사진=복면가왕 가희 제로 원 크리에이티브북/ 낸시랭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