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라인·피부관리 단번에 해결해주는 얼굴마사지기기

입력 2015-05-04 13:54
수정 2015-05-04 13:55


의학의 발전에 따라 얼굴 라인과 피부 관리가 쉬워진다고는 하지만, 이를 체험할 수 있는 사람은 그다지 많지 않은 것이 현실이다. 운동량이 적은 사무직 직장인, 움직임이 많은 간호사, 호텔리어, 전업주부, 종일 서서 일하는 헤어디자이너, 영업직 직장인, 캐셔 등을 막론하고, 바쁜 일상 중에 시간을 내어 얼굴만을 위한 관리를 받기가 어렵기 때문이다.

그래서 뷰티업계에서는 여성들이 얼굴 관리에 드는 비용과 시간을 절약하면서도 효과는 전문 업소에서 받는 것과 동일한 제품을 만들기 위해 연구·개발에 노력을 기울인다. 관리 효과는 기본이고, 보관과 사용이 간편해 휴일 낮잠 시간이나 평일 잠깐의 휴식 시간만으로도 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하는 것이 관건이다.

얼굴 피부를 눌러주고 두드리고 당겨 올리며 털어주어 여성의 얼굴라인을 매끈하게 만들어주는 브이볼이 이런 숙제를 해결한 얼굴라인·피부관리,얼굴마사지기기로서 각광을 받고 있다. 브이볼은 좌우 광대뼈 바로 밑에 위치한 경락점 6개를 정확히 누르며 마사지를 진행, 전문 경락마사지 업소에서 받는 마사지 이상으로 사용자를 시원하게 해준다.

브이볼은 얼굴 탄력과 주름을 개선해주는 기능으로 인해 KBS <생생정보통>, <Get it Beauty>, 각종 홈쇼핑 방송 등에 등장한 바 있다. 이마·미간·눈가 주름, 짙은 팔자주름, 처진 볼, 입가 주름, 늘어진 턱 선이 개선되는 원리가 방송을 통해 소개되었다.

브이볼에는 구슬 16개가 내장돼 있다. 이 구슬들은 정회전, 역회전, 진동 등을 되풀이하면서, 볼, 눈 주위, 입 주위, 콧방울 측면, 광대뼈 주위, 턱 관절 등 주요 안면 지압점을 자극해주고, 기기가 닿지 않는 이마와 턱에는 파장 진동을 통해 자극을 준다.

이러한 원리에 적용된 기술력은 특허(등록번호 제10-1095932)와 디자인(등록번호 제30-0588691) 등록을 통해 국가 인증을 받았다. 또한, ㈜더마프로 피부과학연구소에서 4주간 40대 여성 11명을 대상으로 인체실험을 진행한 결과 모든 피실험자에게서 이상반응이 전혀 나타나지 않았다.

얼굴라인·피부관리,얼굴마사지기기 브이볼 관련 정보는 홈페이지(www.vballv.com)를 통해 더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