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왕의 꽃' OST '우리 사랑인가요', 6일 정오 발매…씨야 김연지 참여
그룹 씨야 출신 가수 김연지가 드라마 '여왕의 꽃'의 OST를 불러 눈길을 끌고있다.
6일 MBC 드라마 '여왕의 꽃' OST '우리 사랑인가요'가 모든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하여 공개된다. '우리 사랑인가요'는 씨야 해체 후, 한 동안의 공백을 딛고 독보적인 가창력으로 자리매김을 하고 있는 김연지가 열창해 더욱 시선을 모으고 있다.
대한민국 대표 여성보컬리스트로서 굳건히 자리매김한 김연지는 슬프고 아름다운 감성을 전달하며 관계자들에게 '근래에 만난 가장 노래 잘하는 가수'라는 찬사를 받고있다.
'여왕의 꽃'의 OST '우리 사랑인가요'는 도입부에서부터 특유의 섬세하면서도 애절한 보이스로 점점 커져가는 피할 수 없는 사랑의 주인공들의 마음을 표현하고 있다. 특히, 후렴부에서는 김연지 특유의 폭발적이고 호소력 짙은 가창력이 최고조에 달하며, 김연지의 절제되면서 거침없는 가창력을 마음껏 감상할 수 있다.
'우리 사랑인가요'는 힐러 OST의 'You', '눈이 하는 말', '불의 여신 정이' OST인 바비킴의 '영원히 너를'과 같이 틀을 깬 신선한 곡으로 주목받고 있는 작곡가 김홍일의 곡으로 또 한편의 세련된 멜로디를 들려준다. 그리고, 작사가 이나영은 슬프면서도 따뜻한 가사를, 가수 모리아가 편곡을 맡았다.
한편 MBC 드라마 '여왕의 꽃'은 4명의 남녀 주인공과 인물들의 관계가 변화를 맞이하면서 시청자들의 관심과 궁금증을 더해가고 있다.(사진=오우엔터테인먼트)
한국경제TV 박혜정 기자
hjpp@bluenews.co.kr